재능기부로 어르신 대상 이ㆍ미용, 네일아트 서비스 제공

목포시는 "목포여성자원봉사협의회에서 지난 26일 저소득층 어르신 10여명을 대상으로 죽교동행정복지센터에서 이ㆍ미용 및 네일아트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7일 밝혔다.(사진_목포시청)

[시사매거진/광주전남] 목포시(시장 김종식)는 "목포여성자원봉사협의회(회장 박형금)에서 지난 26일 저소득층 어르신 10여명을 대상으로 죽교동행정복지센터에서 이ㆍ미용 및 네일아트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7일 밝혔다. 

목포여성자원봉사협의회에서는 이ㆍ미용 봉사활동이 전남 재능기부 자원봉사 우수프로그램 공모사업으로 선정되어 이번 행사를 추진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외출이 자유롭지 못한 어르신에게 머리손질로 소소한 행복을 전해드리며 말벗이 되어드리는 등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봉사의 현장으로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박형금 회장은 “코로나19로 특히 어려운 시기를 보내시는 어르신들에게 작은 기쁨을 드릴 수 있어 흐뭇하다.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주민과 소통하며 봉사와 나눔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전했다.

한편, 목포여성자원봉사협의회에서는 참좋은 사랑의 밥차(밑반찬 지원), 사랑의 교복 물려주기 등 각종 봉사활동을 통해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송상교 기자  sklove77@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