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초보 캠퍼인 ‘캠린이’ 위한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퍼펙터' 선보여
상태바
AHC, 초보 캠퍼인 ‘캠린이’ 위한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퍼펙터' 선보여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10.27 1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사람들이 붐비지 않고 자연을 벗삼을 수 있는 캠핑을 떠나는 이들이 많다. 사회적 거리는 유지할 수 있고 맑은 공기 속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인터넷에는 초보자용 텐트 고르기, 타프 치는 법 등 초보 캠퍼인 ‘캠린이(캠핑과 어린이의 합성어)’를 위한 꿀팁들이 넘쳐나고 있다. 

캠핑에 자외선 차단제는 필수다. 집에서 굴러다니는 아무 제품이나 발라서는 안 된다. 태양이 뿜어내는 자외선(UVA, UVB)과 태양열인 근적외선은 물론, 혹시 모를 미세먼지 차단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 그렇다고 땀과 섞여 끈적함을 유발하는 선크림을 사용하는 것은 금물이다. 대신 가볍게 발리는 세럼 제형의 선케어 제품을 사용하면 한결 산뜻하고 기분 좋게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다.

이에 카버코리아 AHC가 센스 있는 ‘캠린이’로 변신하기 위해 꼭 챙겨야 할 파우치 아이템으로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퍼펙터’를 선보였다.

카버코리아 AHC가 선보인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퍼펙터'는 가볍고 산뜻하게 흡수되는 선세럼이다. 캠핑지에서 직접 접하는 태양의 자외선(UVA, UVB), 근적외선(IR)과 미세먼지 등 유해 대기 오염 물질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며 안티에이징 효과를 주는 항산화 성분을 함유했다.

기존 자외선 차단제 특유의 끈적임과 유분감이 없어 우수한 밀착력을 자랑하며 스킨케어 제품을 바른 듯 가볍게 흡수된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 등 피부 안전성 테스트 3종을 모두 통과해 항시 착용 중인 마스크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