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8.(수) ~ 11.2(월) 매일 18:00 인스타 업로드@GJ_FASHIONWEEK

[시사매거진/광주전남] 광주 패션위크는 지역에서 성장하고 있는 신진디자이너들의 브랜드를 알리고 인큐베이팅을 통해 한국을 대표하는 패션디자이너가 될 수 있도록 기회의 장을 마련한 로컬프로젝트이며 지역기반 K패션과 K뷰티 등의 발전을 도모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와 뷰티·패션산업의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기 위해 기획되었다.

광주광역시, ‘2020광주 패션위크’ 패션 필름, 룩북 공개!

서울 패션위크, 대구 패션페어, 부산 패션위크, 한·아세안 패션위크, 대전 컬렉션 등 각 지역을 대표하는 패션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으나 오랜 시간 광주는 예외였다.

광주 패션위크를 통해 광주만의 역동성과 창조성을 패션을 통해 선보이고 변화를 실험하는 장이자 패션·뷰티와 관련업종의 긍정적 성장사례의 모델이 될 것이다.

광주광역시, ‘2020광주 패션위크’ 패션 필름, 룩북 공개!

코로나19로 인해 아쉬운 첫 출발을 하게 된 광주 패션위크2020은 언텍트 시대에 맞는 패션 컨텐츠로 신진디자이너들의 작품을 패션 필름과 디지털 런웨이를 결합한 새로운 방식의 영상을 제작하여 공식페이지를 통해 10월 28일(수) 오후 18시30분에 공개할 예정이다.

신진디자이너는 전국대학생패션연합회 OFF 광주지부, SEE_OR, DAJUNG, REWRITE, RA SHAH, 리프로젝트패션학원, 총괄뷰티디렉터는 노블리즈 뷰티학원, 헤어스타일링은 모노브로헤어샵, 촬영은 라피선데이, 총괄연출은 커스텀엔터테인먼트와 커스텀모델센터가 참여한다.

광주광역시, ‘2020광주 패션위크’ 패션 필름, 룩북 공개!

광주 패션위크 한지성 조직위원장은 “광주 패션위크2020은 지역의 패션·뷰티산업의 생동감이 넘치는 광주 대표 컨텐츠로 키워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주최는 ‘광주패션위크조직위원회’, 주관은 ‘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이다.

‘2020광주 패션위크’ 패션 필름, 룩북 공개는 10.28.(수) ~ 11.2(월) 매일 18:00 인스타 계정 @GJ_FASHIONWEEK 으로 업로드 된다.

최윤규 기자 digitalace@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