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송추 ‘헤세의 정원’이 KBS 2TV 예능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에 촬영 장소를 협찬, 반려인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개는 훌륭하다’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4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반려견 전문 훈련사와 연예인 패널들이 반려견 훈련방법과 행동 교정법 등을 소개하며 반려견 문화의 발전과 성숙을 유도하는 방송이다.

최근, 촬영장소를 협찬한 ‘헤세의 정원’은 북한산의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마음껏 누릴 수 있는 북유럽풍 복합문화공간으로 반려견과 반려인을 위한 강아지카페 ‘네이처독’을 운영 중이다. ‘네이처독’은 약 3,500평 규모를 자랑하며 실내 카페공간과 데크 쉼터, 강아지의 체급에 따라 입장이 제한되는 데크운동장, 정원운동장, 숲속운동장, 무대운동장, 계곡운동장 및 바비큐존으로 구성되어 있다.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소형견, 중형견, 대형견의 이용 공간이 서로 다르며 만 10세 미만의 어린이나 4개월 미만의 반려견은 입장할 수 없다. 또한 맹견류 등 일부 품종의 반려견은 입장이 제한된다.

목줄 없이 실컷 뛰어 논 반려견들을 즉시 씻길 수 있도록 셀프 목욕시설이 갖추어져 있으며 여름에만 운영하는 반려견 전용 수영 시설도 만날 수 있다. 자세한 입장 기준은 홈페이지를 통해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헤세의 정원’ 관계자는 “점점 단풍이 물들어 가는 이 계절, 반려견과 함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공간이 적어 반려인들이 힘들어하고 있다. 서울 및 경기 지역에서 손쉽게 찾아올 수 있는 ‘네이처독’과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그릴 휘바’, ‘카페 휘바’ 등 ‘헤세의 정원’ 내 주요 시설을 통해 잊지 못할 가을 나들이를 완성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