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아, '불새2020' 첫방 팔색조같은 이지은 연기력 호평
상태바
홍수아, '불새2020' 첫방 팔색조같은 이지은 연기력 호평
  • 김성민 기자
  • 승인 2020.10.26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크러쉬, 러블리 , 순수매력 한가득 홍수아 '불새2020' 연기력에 호평
불새 켑춰
불새 켑춰

 

[시사매거진]26일 첫 방송된 SBS 일일드라마 “불새2020” 1회에서는 이지은(홍수아 분),장세훈(이재우 분)의 운명적인 만남이 그려졌다.

이지은은 운전중 메시지를 주고받다가 갑자기 튀어나온 고양를 피하려다 장세훈이 일하고있는 장소로 차가 돌진하게 된다.

큰 사고는 면했으나 세훈은 팔에 상처를 입고 지은이 자신의 셔츠를 과감하게 찢으며 세훈의 상처를 감아주는 모습에서 재벌이지만 온실속 화초처럼 자란 재벌이 아닌 , 행동으로 보여주는 털털한 걸크러쉬 매력을 발산했다.

군살 하나없는 새하얀 허리라인을 드러내며 화려한 패션이며 ,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모습으로 극중 장세훈과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였다.

또한 엔딩 장면에서 지은은 술에 취해 세훈에게 당당하게 기습뽀뽀를 하는가 하며 더욱 씩씩하고 밝아진 이지은의 모습을 선보였다. 술취해서 술주정하며 원작의 이지은 캐릭터보다 더욱 진화된 남심을 홀리게 만드는 팔색조같은 홍수아만의 러블리한 이지은을 그려냈다.

불새 원작을 집필한 이유진작가가 특별히 애착을 갖고 그리는 이지은 캐릭터에 인성은 물론 작품에 임하는 자세가 매우 훌륭하다"며 "노력하는 모습과 열정이 대단하고 ,밝은 에너지를 갖고 있다.

이지은 캐릭터와 오버랩되는 부분이 많아 정말 딱 맞는 캐스팅이라고 생각한다”고 앞서 말해 화제가 된 바 있다. 홍수아가 연기할 팔색조 같은 이지은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상승할 전망이다.

이에 시청자들은 “홍수아의 이지은 너무사랑스럽다“ “러블리 홍블리” “귀여운데 걸크러쉬 매력까지 겸비” “국내작품 너무 반가워요” 라는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홍수아 이재우 서하준 주연의 불새2020은 매주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SBS아침 8시35분에 방송된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