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숲 요가 및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 웰빙 조식, 디톡스 주스 등 5가지의 풍성한 웰빙 혜택

[시사매거진/제주] 위 호텔 제주(WE Hotel Jeju)’는 한라산 중산간 자락에 위치해 있어 아름다운 한라산의 가을 단풍을 가장 빨리 접할 수 있는 호텔 중 하나다.

미세먼지 없는 가을 단풍을 즐기려면 한라산의 가장 아름다운 등산로인 영실코스가 제격이다. 영실코스는 위호텔에서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이동에 편리하다.

또한 가을 패키지로 청명하고 시원한 가을을 맞아 건강한 혜택과 힐링이 가득한 ‘폴링 인 포레스트 패키지’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한라산 숲 속에 둘러 쌓인 아름다운 야외 가든에서 웰니스 센터의 전문 강사가 선보이는 ‘힐링 숲 요가’ 프로그램은 물론이고 WE 호텔의 대표적인 힐링 프로그램인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 등 건강에 건강을 더해주는 혜택으로 가득하다.

‘폴링 인 포레스트 패키지’의 혜택으로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건강식 웰빙 조식뷔페 2인 제공,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 몸에 좋은 디톡스 주스 2잔을 제공하며, 몸에 좋은 성분이 가득한 중탄산수인 천연 화산 암반수 사우나를 2인에게 제공한다.

그리고 숲 산책 및 명상 프로그램인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 무료 제공과 숲 속 가든에서 진행하는 힐링 숲 요가를 2인에게 제공한다.

또한 2박 시 혜택으로 히스토랩 마스크팩 5매를 제공하며, 3박 시에는 다채 레스토랑에서 위호텔의 시그니처 메뉴인 전복장 정식을 제공한다.

오형석 기자 yonsei6862@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