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제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최상층의 스위트 객실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스위트 올인클루시브(Suite All Inclusive)' 멤버십을 오는 26일 출시한다.

'스위트 올인클루시브' 멤버십은 메종 글래드 제주의 최상층에 위치한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 또는 글래드 스위트 객실을 이용하면서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휴식을 즐기도록 기획됐다.

글래드 스위트 아라(Ara) 또는 한라(Halla) 2가지 타입 중 1박이 가능한 숙박권 5매가 포함되며, 2매 사용 시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로 업그레이드하여 이용할 수 있고 숙박권 이용 시 미니바 무료 혜택이 제공된다.

글래드 스위트 객실은 소나무 숲과 한라산이 보이는 글래드 스위트 한라와 바다와 도시를 동시에 조망할 수 있는 글래드 스위트 아라 2가지 타입으로, 넓은 거실과 모던한 인테리어로 꾸며진 2개의 침실 및 욕실로 구성돼 최대 4인까지 이용할 수 있다.

또한 VIP를 위한 최고급 타입의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은 제주의 돌, 바람, 흙을 모티브로 한 모노톤 디자인과 포인트 컬러인 녹색을 곳곳에서 엿볼 수 있으며 2개의 침실, 3개의 욕실 및 화장실, 거실 공간이 마련돼 있다.

특히 거실 천장의 채광창을 통해 제주의 하늘과 햇살이 들어올 뿐만 아니라 루프탑 테라스에서는 푸른 나뭇잎에 둘러싸인 채 시원한 바람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메종 글래드 제주의 모든 부대업장에서 사용 가능한(편의점 제외) 5만원 이용권 4매와 발렛파킹 이용권 1매, 제휴 렌터카 85% 할인권 1매를 증정하며 케익과 와인, 웰컴 메시지가 기재된 카드를 제공하는 '웰컴 트리트먼트 서비스'를 1회, 호텔과 공항을 왕복하는 셔틀 서비스, 부대업장 10~30% 상시 할인 등 풍성한 우대 혜택이 있다.

'스위트 올인클루시브' 멤버십의 연회비는 세금을 포함한 199만원이며 가입 문의는 메종 글래드 제주 프론트 데스크와 멤버십 전용 센터를 통하면 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프라이빗하면서도 여유롭게 제주 여행을 즐기고 싶은 고객들에게 품격 있는 혜택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멤버십을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 면서 "도심과 바다, 한라산까지 모두 조망해 제주의 매력을 고루 느낄 수 있는 최상층 스위트 객실에 머물며 다양한 글래드 모먼트를 즐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형석 기자 yonsei6862@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