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새 미니앨범 ‘Pit A Pat’ 11월 10일 오후 6시 발매 확정!

[시사매거진] 가수 김준수가 새로운 미니앨범 ‘Pit A Pat’으로 우리 곁을 찾는다.

다방면에서 입지를 탄탄히 다지며 가수로서는 사랑받는 보컬리스트로, 뮤지컬 배우로서는 믿고 보는 배우가 된 김준수가 오는 11월 10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Pit A Pat(핏어팻)’의 발매일을 확정 지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26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김준수의 새 미니앨범의 발매일과 함께 앨범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해 그의 앨범을 기다려 온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콘셉트 이미지 속 김준수는 올 화이트 의상을 입고 우수에 젖은 눈빛으로 허공을 응시해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와 함께 강렬한 붉은 글씨로 적혀있는 이번 미니앨범의 타이틀 ‘Pit A Pat’이 이목을 사로잡아 다가올 김준수의 신보에 대한 궁금증이 한껏 증폭되고 있는 상황. 또한 내일(27일) 오후 3시,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한 새 미니앨범 ‘Pit A Pat’의 예약판매 시작 일정을 함께 공개해 그 설렘을 더했다.

앞서 김준수는 가수 XIA(준수)로서의 모습을 오랜 시간 응원하고 기다려왔던 팬들의 성원과 지지에 보답하기 위해 지난 15일 깜짝 미니앨범 발매 소식을 알려 반가움을 더한 바 있다. 이번 신보는 독보적인 김준수만의 퍼포먼스가 기대되는 댄스 타이틀곡 ‘Pit A Pat’을 시작으로 늦가을 감성을 깊게 파고드는 두 곡의 발라드 곡과 함께 지난 2019년 첫눈이 오던 날 기습으로 공개돼 팬들의 뜨거운 성원을 얻었던 ‘눈이 오는 날에는’까지 총 네 트랙을 담아낼 예정이다.

특히 이번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Pit A Pat’은 오직 XIA(준수)만을 위해 만들어진 리드미컬한 하우스 댄스 곡으로 판타지적인 가사와 함께 김준수의 강렬한 댄스 퍼포먼스를 함께 만날 수 있어 기다리던 팬들에게는 무척이나 반가울 트랙이다. 서로가 꿈꿔온 시간으로 함께 가는 여정 속에서 단 한 사람만을 위한 ‘Peter Pan’이 될 김준수. 그의 부드럽지만 독보적인 보이스와 어우러지는 파워풀한 안무는 전 세계 팬들과 리스너들에게 그 어느 때보다도 행복함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관계자는 “김준수의 두 번째 미니앨범 ‘Pit A Pat’은 요즘같이 모두가 힘든 시기, 음악의 힘을 빌려 긍정의 에너지를 전하고 싶다는 그의 생각에서 출발했다. 오랜 시간 기다려왔던 선물상자를 풀어볼 때의 설렘과 두근거림을 느껴 볼 수 있는 이번 신보는 김준수의 앨범을 기다려 온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미니앨범을 준비하며 그가 음악으로 위안을 얻었듯이, 리스너들 또한 편안한 마음으로 김준수의 목소리를 통해 위로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김준수의 두 번째 미니앨범 'Pit A Pat'은 내일(27일) 오후 3시,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시작되며, 11월 10일 저녁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예정이다. 

오형석 기자 yonsei6862@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