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의 벙커, 문화체육관광부가 지급하는 전시 관람료 지원 쿠폰 22일부터 사용 가능
청정한 자연환경과 안전한 지역으로 올 가을 제주여행 관심 높아

 [시사매거진/제주] 문화체육관광부가 문화 소비 활성화를 위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선착순 지급하는 전시 관람료 지원 쿠폰을 빛의 벙커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인터파크와 티켓링크에서 빛의 벙커 예매 시 1매당 3,000원 할인이 적용되며 오는 12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빛의 벙커는 이 밖에도 모닝할인 등 다양한 제휴 할인을 진행한다. 가을 제주여행을 계획한다면 다양한 혜택과 함께 빛의 벙커를 관람해보자.

프랑스 몰입형 미디어아트 전시관 빛의 벙커는 전통적인 감상의 틀을 벗어나 시각적 강렬함과 웅장한 사운드를 통해 작품과 내가 하나가 되는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움직이는 작품을 통해 관람객은 전시를 완성하는 주체가 된다. 특히 관람객은 빛의 벙커 : 반 고흐전에서 벽과 바닥을 통해 쏟아져 내리는 별빛을 느끼며 작품과 음악에 완벽하게 몰입할 수 있다.

<’빛의 벙커 : 반 고흐’展, Culturespaces Digital - Bunker de Lumières - Vincent van Gogh 2019 - Directors : G. Iannuzzi - R. Gatto - M. Siccardi - Sound track L. Longobardi - © Gianfranco Iannuzzi>

최근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는 올가을 제주여행을 계획하는 관광객 1000명을 대상으로 '가을시즌 제주여행 계획 설문조사를 발표했다. 설문조사에 따르면 올가을 제주여행을 계획하는 시기는 10월이 57.2%로 가장 많은 비중이 차지했고, 제주여행을 선택한 이유로 '청정한 자연환경'이라는 응답이 56.6%로 가장 많았다. 제주도가 다른 지역에 비해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가를 묻는 질문에는 51.3%가 '안전하다'고 답해 제주여행에 관한 관심은 앞으로도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빛의 벙커는 관람 시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하고 입장 전 발열 체크를 해야 입장이 가능하며 안내 직원은 관람객이 서로 일정한 거리를 두고 전시를 관람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있다. 빛의 벙커 : 반 고흐전에서 완연한 가을의 정취를 느껴보자. 전시는 2021년 2월 28일까지. 

오형석 기자 yonsei6862@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