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역예정 장병들의 취업 여건 보장, 장병 물품 구매 할인지원, 임직원 대상 안보교육 등 업무 협약 체결

해군 제7기동전단은 ㈜하이프라자와 지난 22일 오후, 제주기지 내 대회의실에서 전역예정 장병들의 취업여건 보장, 임직원 대상 안보교육 등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사진_해군 제7기동전단)

[시사매거진/광주전남] 해군 제7기동전단(전단장 준장 윤종준)은 ㈜하이프라자와 지난 22일 오후, 제주기지 내 대회의실에서 전역예정 장병들의 취업여건 보장, 임직원 대상 안보교육 등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해군 7기동전단장(전단장 준장 윤종준), ㈜하이프라자 상무(경북담당 배형진), 김태완 서귀포지점장 등 13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역예정 장병 대상 채용설명회 제공 △전역예정 장병 우수인력 지원 △㈜하이프라자 임직원 대상 안보교육, △장병 및 군 가족 대상 가전제품 할인 등에 대해 협력을 약속했다.

㈜하이프라자 경북담당 배형진 상무는 “제주를 비롯한 우리나라 남방해역 수호에 앞장서고 있는 해군 장병들의 활약 덕분에 너무 든든하다”며, “국가를 위해 힘써주시는 장병들을 위해 그리고 우리 임직원들을 위해서 해군 7기동전단과 돈독한 관계를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윤종준 해군7기동전단장(준장)은 “우리나라 가전제품의 대표격인 ㈜하이프라자와 협약을 체결하면서, 우수한 전역 장병들이 대한민국과 기업을 위해 핵심인력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장병들의 밝고 희망찬 미래를 위해 ㈜하이프라자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업들이 장병들에게 많은 관심을 쏟아주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송상교 기자  sklove77@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