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지난 23일부터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이동통신 3사가 애플의 첫 5세대(5G) 스마트폰인 ‘아이폰12’ 의 사전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0시부터 시작된 사전예약은 1분이 지나 각종 온라인몰과 온라인 유통 채널에서 준비한 1차 물량 대부분이 품절됐다.

아이폰 시리즈 출시 후 처음으로 한국이 1.5차 출시국으로 선정되었다. 이에 출시 일정이 단축되면서, 초도 물량 부족을 겪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러한 아이폰12의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 사전예약 전문 카페 ‘폰의달인’ 은 상위대리점 제휴로 원활한 재고수급과 애플워치SE, 아이패드7, 에어팟 프로 등 고가의 프리미엄 사은품을 제공하며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폰의달인은 아이폰12 사전예약을 통해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공식신청서를 작성한 선착순 2,000명에게 케이스, 셀카봉, 케이블 홀더, 그립톡 등 구입이 가능한 아이폰 액세서리 구매 쿠폰 2만 원권이 제공된다. 더불어 개통 진행 시 할인혜택 또는 아이패드7, 에어팟 PRO, 애플워치SE 등 다양한 고가의 프리미엄 사은품을 받아볼 수 있다.

아이폰12 사전예약 후 개통을 한 고객들 중에 추첨을 통해 아이폰12 공기계, 아이폰12 반값, 아이폰12 요금지원, 아이패드 PRO 3세대, 에어팟 프로, 애플워치SE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폰의달인 관계자는 “아이폰12 시리즈가 첫 5G 아이폰 시리즈인 만큼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현재 물량이 많이 부족한 상황이니 빠른 신청만이 빠른 수령으로 이어질 것이니 빠른 신청 부탁드린다.” 라고 전하며 “할인혜택 및 프리미엄 사은품까지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 라고 덧붙였다.

이밖에도 폰의달인은 기존 삼성 기종인 갤럭시Z플립과 갤럭시노트9 10만 원대, 갤럭시S20 20만 원대, 갤럭시노트20 30만 원대 등 20여 종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특가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그 외에도 갤럭시S10 5G 의 경우 최대 100% 할인이 적용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폰의달인'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