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경기도 양평은 풍부한 자연환경과 서울접근성이 우수해 고급 타운하우스 단지들이 많은 지역이다.

특히 송파~양평간 고속도로 개통시 잠실까지 20분대로 서울생활권역으로 출퇴근이 편리해질 전망이다.

‘양평 킨포크 워커블시티’는 경기도 양평군 양서면 목왕리 일대에 총 73세대가 들어선다. 수도권 비규제지역으로 부동산 정책에서 구애 받지 않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메리트가 높다.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와 넓은 동간간격, 지형단차로 채광, 환기, 조망권이 우수하다. 유럽형 건축양식과 미주 포틀랜드 킨포크스타일의 외관인테리어로 깔끔함을 더했다. 홈 IoT 시스템을 운영해 아파트와 같은 첨단 설비를 도입했다.

높은 천정고로 개방감이 우수하며 2층 규모의 여러 타입 중 선택가능하다. 세대별 주차공간을 확보해 이웃간 분쟁이 없으며 층간소음 없이 단독형의 개별건물로 아이들을 양육하기 좋다. 내진설계로 지진에 강하며 헤링본 바닥, 중정(일부타입), 우드톤의 친환경 주방 등 타운하우스만의 매력을 업그레이드시켰다.

단지 내 입구 주차차단기 및 문주를 설치해 외부인의 출입을 통제하고 세대별 태양광 가로등설치, CCTV 3대 설치, 상수도 연결, 전기 지중화 및 광케이블 설치, 관리실 및 상가동 등 조성한다.

양수초, 양수중, 양서고 등 우수한 학군이 가까이 형성돼 있으며 스쿨버스 운영으로 학부모들이 안심할 수 있다. 도심지와 접근성이 좋으며 양수리전통시장, 대형마트, 양서친환경도서관, 하남 스타필드 등 각종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골프장, 두물머리, 들꽃수목원, 세미원, 두메향기 등 자연 친화적 관광지가 많아 여유로운 생활이 가능하다. 양평에코힐링센터 개관으로 수영장, 온열치료실, 실내헬스투어장, 헬스장 등 지역 내 랜드마크로 주민들이 이용가능하다.

경의중앙선 양수역 인접 지역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편리하며 중부고속도로, 중부내륙고속도로가 인접해 이동이 편리하다. 추후 제2외곽순환고속도로 서양평IC, 송파~양평간고속도로를 통해 주변 지역으로 빠르게 이동가능하다.

이미 목왕리 1단지(킨포크빌리지)는 성공적으로 완판 후 마감이 임박해있다. 100세대의 대단지로 조성되는 ‘양평 킨포크워커블시티’는 샘플하우스를 운영 중이며 전문상담사를 통해 분양가, 방문예약 등 안내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는 외부 제휴 콘텐츠로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