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수입 매트리스 전문 베드디포(Beddepot)가 전국 주요 도시에 신규 매장을 연이어 오픈한다고 전했다. 베드디포 인천점은 지난 10월 20일(화) 오픈했으며, 베드디포 화성 수영점은 10월 29일(목) 오픈 예정이다. 11월 중 천안점도 오픈을 앞두고 있다.

베드디포는 까다로운 품질관리와 섬세한 공정을 거쳐 탄생한 수입 명품 매트리스를 정식으로 제조, 수입, 유통, 판매하는 매트리스 전문점으로 고퀄리티의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며 꾸준한 수요를 확보하는 중이다.

용인 본점과 더불어 군포, 오포(분당 광주), 용인 흥덕뿐만 아니라 청주, 파주 일산, 하남 등에서 매장을 운영하며 다양한 종류의 매트리스를 선보이고 있는 수입 매트리스 멀티숍이다. 리얼라이즈, 부오닌판테, 인디바니, 레이슨, 씰리, 킹스다운, 템퍼페딕 등 내로라하는 명품 매트리스를 한곳에서 편하게 비교 및 체험 후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베드디포 관계자는 “코로나19 여파로 집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는 요즘 편안함과 합리적인 가격, 디자인까지 갖춘 우수한 매트리스를 오프라인에서 경험하길 바라는 고객들의 발길이 베드디포 오프라인 매장으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고객분들이 안전하고 기분 좋게 쇼핑할 수 있도록 매장을 철저하게 관리 중이다”고 말했다.

현재 신규 오픈한 인천점과 화성 수영점을 비롯한 베드디포의 매장들은 공간이 넓어 안전거리를 유지하며 쇼핑이 가능하다. 특히 정부 방역수칙을 준수해 손 소독 및 마스크 착용 등의 정부 방역 수칙을 준수하고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관계자는 “매장을 방문하면 본사의 지침과 교육을 받은 직원들이 1:1 맞춤 상담을 서비스하며, 고객의 수면 타입과 라이프스타일, 체형 등을 고려한 제품을 추천해드린다”며 “매트리스와 토퍼, 침구류 등으로 인테리어한 베드디포만의 쇼룸을 보는 재미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베드디포는 한정수량 이벤트, 기념일 이벤트, 세트 구매 이벤트 등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고려한 다양한 특가 이벤트들도 마련했다. 예약 및 이벤트 관련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