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소형가전 전문 브랜드 ‘오아’에서 두피관리 및 탈모예방에 도움이 되는 ‘스칼프빔’을 출시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특가 이벤트 외 포인트 지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아 스칼프빔’ 출시 기념 이벤트는 10월 21일부터 10월 28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내에는 정상가보다 37%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10월 21일부터 11월 4일까지 구매 후 포토리뷰 작성 시 네이버페이 2,000원 적립, 베스트 리뷰 선정 시(12월 4일 이내 선정) 네이버페이 5,000원 추가적립 혜택도 제공된다.

관계자는 “스칼프빔은 두피마사지기로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게 제작되었다. 무게도 가볍고 크기도 작아 휴대성이 높고 작동 방법도 간단하므로 현재 탈모가 진행되고 있거나 두피, 모발 건강이 좋지 않다면 본 제품을 이용해 관리하면 도움이 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오아 스칼프빔은 약 123g의 가벼운 무게로 제작되었고 무선 충전 방식이 적용되어 사용 전 미리 충전 해뒀다가 사용 시 바로 이용하면 된다. 사용 중 전선이 꼬이거나 손에 닿는 불편함이 없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제품 자체에 22개의 LED등이 있으며 이 등에서 625nm 저준위 적색 광선이 나와 두피와 모발을 관리해준다. 진동은 3단계로 조절 가능하며 최대 12,000회까지 진동할 수 있다. 버튼 하나로 쉽게 조작 가능해 진동 조절을 편리하게 할 수 있다.

14개의 구슬마사지 빗살과 24개의 빗살이 있어 각각 사용해보고 적절한 것을 선택하면 되고 제품에 발모액, 헤어 에센스 투입이 가능해 평소 사용하는 제품을 투입해 사용하면 된다. 용액통은 물로 세척할 수 있고 사용 후 전원을 깜빡하고 끄지 않아도 10분 자동 차단 기능이 적용되어 있다.

제품 관련 정보 및 이벤트 정보는 판매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