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리버사이드 호텔, 옥토버페스트 & 할로윈 패키지 프로모션
상태바
더 리버사이드 호텔, 옥토버페스트 & 할로윈 패키지 프로모션
  • 김성민 기자
  • 승인 2020.10.21 2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뷔페 레스토랑 더 가든키친 스페셜 메뉴 & 주류 무제한
객실 할로윈 룸콕 패키지 출시

할로윈 패키지 & 옥토버 페스트
할로윈 패키지 & 옥토버 페스트

 

[시사매거진]신사역에 위치한 더 리버사이드 호텔은 할로윈시즌을 맞아 할로윈 이벤트와 함께 옥토버 페스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먼저, 코로나 1단계 하향으로 지난 10월 15일부터 정상 영업을 재개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 더 가든키친' 에서는 6인부터 개별룸을 무상으로 선착순 제공하고 있으며 옥토버 페스트 프로모션으로 맥주와 궁합이 잘맞는 해산물 베이컨 롤 & 한치버터구이, 크랩 케이크 & 무화과, 하몽, 루꼴라소스, 광어 쭈꾸미 카르파쵸, 허브에 절인 새우 & 문어 칵테일 등의 특선메뉴가 준비된다.

또한, 함께 곁들일 주류로 지난 봄 시즌부터 계속 운영중이던 국내 유명 수제생맥주 5종
('Hand and Malt' HEY.HONEY, 'Art Monster' 청담동며느리, 'Platinum Craft' PLATINUM PALE ALE, 브로이하우스 바네하임(Vaneheim)의 쌀맥주 도담도담, 빈센트 반 골로(Vincent van Golo) 브루어리 PureCraft) 무제한 행사도 11월 30일까지 계속 제공된다.

할로윈 특선으로는 블러스소스 치킨구이, 타노스의 다리 미트로프, 치즈 고스트 피자, 펌킨주스와 스위트 포테이토 범벅, 마스카포네 치즈, 마카롱 유령군단 등의 양식과 까나페, 디저트 스페셜 라인을 준비중이다.

호텔 객실과 연계된 상품으로는 프라이빗하고도 안전하게 실내에서 할로윈을 즐길 수 있도록 '할로윈 룸콕 패키지'를 출시했다. 할로윈 특별 디저트 플레이트와 고스트 스파클링 음료 룸서비스 & 객실 1박 2인패키지로 일~목 7만원 금,토 9만원이다. 1인에 1만원을 추가하면 인원 추가가 가능하며 최대 4인까지 이용할 수 있다.

더 리버사이드 호텔 김나리 실장은 "최근 매년 트렌드로 자리잡은 할로윈시즌을 즐기고자 하는 젊은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고 프라이빗하게 할로윈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심플한 패키지 구성으로 젊은 고객들에게 부담을 덜 수 있는 합리적은 패키지를 준비했다. 예약상황에 따라 추후 할로윈 컨셉의 룸 디스플레이를 무료로 서비스 할 계획도 가지고 있다. 호텔 뷔페 더 가든키친의 경우에도 1단계 조정 직후 그간 오래 기다려주신 고객들의 문의가 계속 이어지며 예약이 빠르게 올라오고 있다. 고객들의 안전과 위생을 최우선으로 하며 신선한 식재료와 차별화된 메뉴로 다시 찾아주시는 고객들께 굿 서비스로 보답하겠다 " 라고 전했다.

더 리버사이드 호텔 할로윈 패키지는 ~11월 8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