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달 25일까지 신제품 ‘아이콘 정수기’ 체험단 40명 모집

- 신청만 해도 50명 추첨 커피 기프티콘 증정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신제품 체험단 모집

 

[시사매거진]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가 하반기 전략제품 ‘아이콘(icon) 정수기’ 출시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신제품 체험단을 모집한다.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체험단 모집 기간은 이달 25일까지로, 총 40명을 선정해 28일 발표한다. 활동 기간은 11월 9일부터 12월 6일까지다. 체험 고객은 활동 기간 내에 아이콘 정수기를 직접 사용해보며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총 4건의 SNS 콘텐츠를 게시하면 된다. 모든 미션을 완료한 체험 고객에게는 아이콘 정수기를 무상으로 지급한다.

체험단 신청 방법은 마이크로사이트에서 아이콘 정수기 이미지 1개를 다운받은 뒤, 개인 SNS에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과 정해진 해시태그(#코웨이정수기, #아이콘정수기 등)를 포함해 업로드 하면 된다. 이후 마이크로사이트에서 업로드한 게시글 URL과 간단한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신청 고객 중 총 5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는 혁신 냉각 기술을 적용해 제품 내 컴프레셔를 없애고 크기를 획기적으로 줄인 것이 특징이다. 가로는 A4 용지 사이즈(21cm)보다 슬림한 18cm이며 측면은 34cm에 불과해 공간 활용도가 높다. 소음 발생의 원인인 컴프레셔가 없기 때문에 조용하며, 정수기 최초로 영국 소음저감협회 국제인증마크인 ‘콰이어트(Quiet) 마크’를 획득했다. 전문적인 관리와 자가 관리 중 본인에게 맞는 관리 방법을 선택할 수 있어 편의성을 강화했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정수기의 기본인 위생과 관리는 물론 크기, 소음, 편리의 혁신을 모두 갖춘 아이콘 정수기를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라며 “30년의 정수기 노하우를 집약한 아이콘 정수기의 혁신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고객 소통 강화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