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MBC아카데미뷰티학원 원주지점이 지난 9월 서울 강남구 르메르디앙 호텔에서 열린 ‘제15회 글로벌 뷰티컵(Global Beauty CUP)’ 챔피언을 수상했다.

GBC글로벌네일컵 조직위원회, GLBC글로벌리빙뷰티컵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고용노동부, 한국산업인력공단, 국제기능올림픽대회 한국 위원회, (주)오디세이 뷰티 그룹 코리아, (주)뷰티르샤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세계 각국의 미용 전문가들이 분야별 종목에서 경쟁을 펼치는 권위있는 국제미용대회다.

이번 대회는 코로나 19 감염 예방을 위해 온라인과 출품작 전시 심사를 결합해 진행하는 새로운 방식을 도입한 미용대회였다.

대회 각 종목 최고점자는 부문 챔피언의 명예의 자리에 서게 된다. 그 중 원주메이크업학원 MBC아카데미뷰티학원의 피부강사가 출전하여 챔피언(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고 헤어파트에서는 헤어전공 고등학생이 챔피언(대상)을 수상을 기록했다.

이외에도 챔피언을 수상한 원주미용학원 전형범 강사의 제자들도 함께 출전해 국가자격 1과제 고무마스크팩 부문 금상 1명, 1과제 메뉴얼테크닉 부문 은상2명, 석고 마스크팩 은상1명, 장려상3명의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한편 MBC아카데미뷰티학원 원주지점은 2019년도 국가자격증 172명의 합격자를 배출해낸 강원의 대표적인 미용학원이다. 해당 학원은 다수의 대회경력을 가진 강사들이 직접 대회 트레이닝을 진행하여 진학 및 취업, 창업을 준비하는 수강생들이 수상이력과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돕고 있다.

원주지점 담당자는 “MBC아카데미뷰티학원 원주지점는 차별화된 퀄리티의 작품으로 총 26명의 출전자 전원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됐다”며 “다양한 미용대회 수상경력과 경험은 취업과 대학입시 등 여러 분야에서 높은 경쟁력을 갖게 된다”고 미용대회의 중요성을 설명했다.

MBC아카데뷰티미용학원 원주지점은 메이크업국가자격증, 네일아트국가자격증, 피부국가자격증, 헤어국가자격증 등 다양한 뷰티 교육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수원, 부천, 인천 부평, 안산 등 전국 35개의 지점를 운영하고 있고 올해 2020년 총 124개 대학에 978명의 합격자를 배출해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