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임지은 기자 = 대구경북 대학생들을 위해 동성로YBM은 11월 수강등록을 10월 19일(월)부터 온오프라인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주춤했거나 연기되었던 채용이 재게되면서 토익/토플/토익스피킹/오픽/지텔프 등 소위 시험영어에 대한 관심은 물론이고 어학실력을 향상을 위한 영어회화/일본어/중국어에 대한 수강문의도 많아지고 있다.

대구 YBM영어학원, 동성로센터은 ▶헌혈증 기증 시 수강료 10% 할인 ▶2020년 대학교 새내기 수강료 20% 할인 ▶전역장병 수강료 10% 할인 ▶대학교 휴학생 수강료 10%할인 ▶공무원준비생 토익수강료 20% 할인 ▶직장인 내일배움카드 할인 ▶일본어/중국어 신규생 수강료 20,000원 할인 등 다양한 수강료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네이버 상담예약 등록시 또는 리뷰를 등록 시 마일리지 5,000점 + YBM굿즈 증정 ▶YBM 간식이벤트 ▶카카오채널 랜덤 이벤트 등 수강생들을 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통해 YBM에서 어학 성적 뿐만 아니라 즐거운 학습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무엇보다 대구 YBM영어학원, 동성로센터을 찾는 수강생들이 손꼽는 YBM만의 강점은 코로나가 불러온 ‘언택트’ 시대에 맞는 학습방법을 찾아준 것이다. 

동성로YBM에서는 아직 현장강의 참석이 부담스럽거나 부득이한 사정으로 참여가 어려운 수강생들을 위해 YOUTUBE/ZOOM/AFRICA 등을 통해 ‘실시간LIVE’를 진행함으로써 생동감 넘치는 현장강의를 내가 원하는 장소에서도 접할 수 있고 강사와의 소통을 통해 일방적인 인강이 아닌 참여할 수 있는 강의로 수강생들의 참여도와 관심이 뜨겁다.

그리고 수업이 끝난 후 제공되는 강의복습영상을 통해 내가 궁금했던 점을 한 번 챙겨볼 수 있고, 특강 영상 등을 통해 보너스 강의를 들을 수 있다. 동성로YBM 관계자는 “이 모든 것들은 별도의 수강료 없이 무료로 제공되고 있으며, 대구 영어학원 YBM강사들의 노력과 수강생들에 대한 열정에 박수를 보낸다”고 전했다.

동성로센터에서는 코로나19에 대한 긴장의 끈을 놓치지 않고 있다. 전문업체를 통한 방역은 물론 자체방역을 통해 쾌적한 학습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사회적 거리두기를 통한 강의실 좌석배치, 학원 내 마스크 착용 의무화, 발열체크 후 YBM어플을 통한 출입대장 작성 등으로 수강생들이 안심하고 공부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대구 YBM영어학원, 동성로센터 은 반월당 13번 출구 인근에 위치하고 했으며 본관 뿐만 아니라 맞은편 2관까지 넓은 학습공간을 보유하고 다양한 강의를 선보이고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