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필, '레드 락토 콜라겐 앰플' 출시
상태바
메디필, '레드 락토 콜라겐 앰플' 출시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10.16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손담비 화장품으로 유명한 에스테 더마 브랜드 메디필이 발효 유산균과 콜라겐으로 2만 모공을 꽉 잡아주는 아기모공앰플 ‘레드 락토 콜라겐 앰플’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메디필 측은 에스테 더마 유산균 콜라겐 클리어가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손담비가 사용하며 큰 화제가 되었으며, 유튜브, SNS 등에 노출되면서 일시품절을 일으키는 등 대란이 일어났고, 같은 '유산균 콜라겐' 라인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쇄도하여 기존 유산균 콜라겐 라인에서 성분을 업그레이드한 앰플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레드 락토 콜라겐 앰플은 감에서 추출한 유산균을 발효시킨 락토바실러스발효물과  프랑스산 저 분자 콜라겐을 함유했다.

또한 6가지 아미노산으로 강력한 보습 효과까지 부여하며 피부 속 수분량을 개선해준다. 레드 락토 콜라겐 앰플은 EWG ALL GREEN 등급은 물론 20가지 주의성분 & 26가지 알러지 유발성분 무첨가는 물론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됐다.

한편 메디필 측은 10월 6일부터 16일까지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너 이름이 뭐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 앰플의 이름을 맞춘 사람들 중 20명을 추첨해 제품을 증정한다. 초성은 'ㄹㅌ ㅋㄹㄱ' 앰플이다.

메디필 이벤트 게시판에 댓글로 신제품 이름과 사용하고 싶은 이유를 함께 기재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되며, 당첨자는 10월 20일 화요일에 추첨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메디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