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비비, 시그니엘 서울·강릉 세인트존스호텔 즉시할인 최대 10만 원
상태바
티티비비, 시그니엘 서울·강릉 세인트존스호텔 즉시할인 최대 10만 원
  • 김민건 기자
  • 승인 2020.10.16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KB국민카드 사용자 전용 여행 플랫폼인 ‘티티비비 (TTBB)’는 국내여행을 계획하는 KB국민카드 고객을 위한 파격적인 선착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티티비비는 2020년 10월 21일 오전 11시부터 티티비비 앱에 접속하여 KB국민카드로 시그니엘 서울 혹은 강릉 세인트존스호텔을 결제하는 고객 선착순 각 200명에게 시그니엘 서울 10만 원,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5만 원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은 호텔당 1인 1회 한정이며, 투숙 가능한 기간은 2020년 10월 21일부터 12월 23일까지이다.

상기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은 시그니엘 서울의 그랜드 디럭스 룸을 최저 20만 원대에 예약할 수 있다. 강릉 세인트존스호텔의 슈피리어 더블 룸은 최저 3만 원대에 예약할 수 있으며, 슈피리어 객실을 예약한 고객 전원에게 무료 디럭스 업그레이드 혜택도 제공한다.

티티비비 관계자는 “여행 기술력을 기반으로 티티비비에서 더 많은 KB카드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고객분들께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자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티티비비는 영상기반 자유여행 플랫폼 트립비토즈가 2019년 KB국민카드와 제휴하여 출시한 자유여행 플랫폼이다. KB 국민카드 사용자라면 누구나 티티비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접속하여 이번 선착순 할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민건 기자 dikihi@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