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가구단지 ‘베니시모’ 패브릭소파 10월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용인가구단지 ‘베니시모’ 패브릭소파 10월 프로모션 진행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10.17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용인가구단지에 위치한 ‘베니시모 용인점’이 10월 날씨가 쌀쌀해진 가운데 가을을 맞이하여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전했다.

베니시모 용인점은 이사 및 입주 시즌을 기념한 △할인 이벤트와 △마이홈 자랑 포토리뷰 행사 △입주카페 공동구매 할인 이벤트로 총 3가지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베니시모’는 프리미엄 패브릭 원단 및 가죽을 사용해 소파를 제작하는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로, 최근 높은 인기를 보이는 아쿠아클린소파는 유럽 최대 섬유전문기업 안티큐어의 원단을 사용해 기능성과 디자인을 충족시키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아쿠아클린소파에 사용 중인 원단은 방수기능을 갖추고 있어 내장제에 습기가 흡수되는 것을 방지하고 오염물질을 손 쉽게 물로 세척할 수 있어 관리 또한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또 튼튼한 내구성을 지니고 있어 생활스크래치가 발생하는 것을 최소화해 오랜 기간동안 제품을 사용할 수 있으며, 구매자가 직접 취향에 맞는 원단 색상을 선택 및 변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베니시모 용인점 관계자는 “소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식탁세트를 원가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 구매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신혼부부들이 혼수 가구를 구매할 때 높은 가성비를 제공하기 위해 특히 다양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소파란 누군가에게는 편안함이고 누군가에게는 패션일 수 있듯이 항상 구매 고객들이 오랜기간 사용하고 고급스러운 소파를 구매할 수 있게 디자인과 실용성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며 “가성비 높은 소파 구매를 희망하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베니시모’는 가구에 대한 전문지식을 보유한 직원이 직접 소파를 추천하고 있으며, 소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베니시모 용인점’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