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무더운 여름에 기초 화장품을 간소화하여 바르던 남성들도, 가을 날씨의 건조함으로 피부 관리의 중요성을 깨닫고 있다. 남성들 또한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은 요즘, 마스크 착용 등으로 예민해지고 푸석해진 피부에 투자를 하고 싶지만 화장품에 대한 지식이 부족해 선뜻 구매를 하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또한 바쁜 직장 생활 등으로 꾸준한 피부 관리를 하는 것이 더욱 어렵다. 심지어 남성들은 대부분 무거운 제형의 화장품을 선호하지 않고, 산뜻하면서도 풍부한 보습을 원하고는 하는데 이때 중요한 점은 가벼우면서도 충분한 수분공급이 되는 기초 화장품을 찾는 것이다.  

스킨구하리는 이러한 남성화장품으로 ‘리바이브 테라피 엔에프 앰플’을 제안했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가 완료된 이 제품은, 피부 진정 마데카소사이드,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해주는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 있고 정제수 대신 병풀잎수로 더욱 순하게 만들어졌을 뿐만 아니라 끈적임 없이촉촉한 발림성으로 피부좋아지는법에 관심이 많은 남성들에게 추천할만 하다.

장시간 마스크 착용, 면도 등으로 민감해진 피부에는 자극 없이 수분, 진정을 주는 것이 중요하다. 이 제품은 유해 성분 없이 6가지의 착한 원료로 피부 자극을 완화, 진정, 촉촉함을 유지하여 건강한 피부로 거듭나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바쁜 일상 속에서도 매끄러운 피부 유지가 가능하다. 

스킨구하리 관계자는 "‘리바이브 테라피 엔에프 앰플’ 단품으로도 사용이 가능하지만 토너, 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함께 사용해주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