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 투게더’서 한정수량 고객 사은행사 실시…17일(토) 방송
상태바
시몬스 침대,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 투게더’서 한정수량 고객 사은행사 실시…17일(토) 방송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10.16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현대홈쇼핑 간판 프로그램인 ‘왕영은의 톡 투게더’에서 오는 17일(토) 오전 8시 20분부터 9시 20분까지 1시간 동안 올해 마지막 고객 사은 행사를 연다.

시몬스는 이번 방송에서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인 ‘머스크(Musk)’와 ‘칼릭스 2(Calix 2)’ 침대 프레임을 내놓을 예정이다. 사이즈는 퀸(QE)과 라지킹(LK)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사은품으로는 시몬스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인 ‘케노샤’의 구스 이불을 증정한다.

뷰티레스트 머스크는 한국 시몬스의 독자적인 기술인 포켓스프링을 적용해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을 완벽하게 구현한다. 한층 강화된 지지력은 물론, 탁월한 탄력성과 흡습성을 가진 최고급 양모 소재 ‘퓨어울’, 부드러운 표면 감촉과 뛰어난 보온성을 갖춘 니트 원단 등 엄선된 소재를 통해 최상의 숙면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가정용 매트리스 전 제품을 난연 매트리스로 적용한 한국 시몬스 제품답게, 탁월한 화재 안전성을 갖췄다.

시몬스 침대는 독보적인 품질 경쟁력과 브랜드 신뢰도를 바탕으로 TV홈쇼핑을 비롯한 이커머스 분야에서도 프리미엄 침대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다지고 있다. 올해 3월 방송에서도 침대 세트 ‘완판’을 기록하며, 지난해에 이어 3회 연속 매진 행진을 이어갔다. 최근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도 자사 제품을 론칭, 소비자 접점 확대에 적극 나서는 등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비한 차별화된 언택트 쇼핑 환경을 구축하고 있다.

한편, 시몬스는 150년의 브랜드 헤리티지에 한국 시몬스만의 기술력을 더해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고 있다. 한국 시몬스는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시몬스 팩토리움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과 세계 최고 설비를 자랑하는 수면연구 R&D센터를 통해 안전한 매트리스를 생산하고 있으며,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해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출시, 한국표준협회로부터 일반 시판 매트리스 41종 품목에 대해 ‘라돈안전제품인증’을 획득하는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침대 업계 안심비용 트렌드를 이끌어 주목 받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 소개되는 시몬스 침대 뷰티레스트 머스크 제품은 전국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시몬스 갤러리(시몬스 갤러리 수원점, 시몬스 갤러리 기흥점)와 시몬스 본사가 위탁 운영하는 ‘시몬스 맨션(시몬스 맨션 도곡점, 시몬스 맨션 서초점, 시몬스 맨션 광명점, 시몬스 맨션 평택점)’에서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뷰티레스트 머스크 체험 가능 매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시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