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DAVII), 뮤지션 면모 발산하며 뉴이스트 아론·렌과 브로맨스 케미
상태바
다비(DAVII), 뮤지션 면모 발산하며 뉴이스트 아론·렌과 브로맨스 케미
  • 여호수 기자
  • 승인 2020.10.15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다비(DAVII)

네이버 NOW 오디오쇼 ‘To.Night’서 음악적 역량 발휘
오디오쇼 ‘To.Night’(사진_네이버 NOW)
오디오쇼 ‘To.Night’(사진_네이버 NOW)

[시사매거진] 재즈 R&B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다비(DAVII)가 ‘To.Night’에서 천상 아티스트의 면모를 과시하며 청취자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다비는 지난 14일 밤 방송된 네이버 NOW 오디오쇼 ‘To.Night’에 게스트로 나섰다. 이날 다비는 호스트 뉴이스트 아론, 렌과 유쾌한 영어 인사로 문을 열었다. 방송 시작부터 다비는 아론, 렌과 서로의 첫인상을 물으며 훈훈함을 안겼다.

청취자들은 다비에게 피아노 연주를 요청했고, 다비는 즉석으로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를 선사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에 아론과 렌은 현실 감탄사와 리액션을 쏟아내며 드럼 연주로 화답했다. 아론의 드럼 비트에 다비가 다시 피아노 연주를 보태며, 역대급 시너지를 발산했다.
 
아론은 “렌씨 너무 신나 보인다”라고 말했고, 이에 렌은 “진정한 아티스트님을 만난 것 같아 신난다”라고 말하며 다비에 대한 남다른 팬심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다비와 아론, 렌은 다양한 명곡을 공유하고 다채로운 음악 이야기를 나누며 특별한 브로맨스를 뽐냈다. 방송에서 이들은 함께 노래하고 연주하며 음악적 케미스트리를 자랑해 청취자들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냈다.
 
한편, 다양한 분야에서 팬들을 만나며 활발한 음악 행보를 걷고 있는 다비는 현재 새 앨범 준비에 매진 중이다.
 
여호수 기자 hosoo-1213@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