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넷, 배냇밀 ‘이유식 레벨업’ 이벤트 진행 (사진=아이배냇)

[시사매거진] 신선 배달이유식 브랜드 ‘배냇밀’을 운영 중인 아이배넷이 10월 15일 '배냇밀' 론칭 200일을 맞아 오는 26일 오후 5시까지 ‘이유식 레벨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배냇밀몰에서 이유식 정기배송을 주문하면 △황금송이버섯·참송이버섯을 활용한 가을 신메뉴로 식단을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고, △기존(2%) 대비 2배(4%)의 적립 포인트 △이유식에 타 먹는 분말형 영양보충제 뉴플러스 F(철분, 칼슘), 뉴플러스 V(비타민 A, C), 뉴플러스 Z(아연) 중 임의 1팩 △5000원 할인쿠폰(사용 기간 11월 1~30일)도 함께 제공받는다.

5000원 할인쿠폰은 구매 확정 후에 지급되며, 주문 취소 또는 환불, 낱개 제품 구매시에는 레벨업 혜택을 제공받을 수 없다.

아이배냇은 배냇밀몰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체험 이벤트도 10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배냇밀몰 신규 고객은 준비기(4~5개월), 초기(6개월 전후) 단계에 대해 배송비만 결제하면 이유식 2팩과 20% 할인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

무료 체험 참여는 매일(오전 9시 초기화) 선착순 60명으로 한정되며, 중복 참여는 불가하다. 오후 5시 이전 주문시 이틀 후(영업일 기준)에 수령할 수 있다.

‘배냇밀’은 2012년 국내 최초 산양유성분 100% ‘순산양분유’를 선보인 아이배냇이 지난 3월 30일 론칭한 신선 배달이유식 브랜드다.

소비자들은 식품영양학을 전공한 이유식 플래너들이 엄마들과 1대1 상담을 진행하며, 아기 성장속도와 입맛, 성향에 맞는 식단을 추천받을 수 있다. 아이 상태에 맞는 뉴플러스 영양제까지 추가 설정할 수 있으며, 알레르기 유발물질을 먹이지 않아야 하는 경우 다른 제품으로 대체 주문이 가능하도록 하는 등 체계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아이배냇은 ‘아이먹거리 순수주의’를 모토로, 분유에서 아기식품, 이유식까지 모두 아우르는 영·유아 전문 종합식품 기업으로서 엄마와 아이가 모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하고 안전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배냇밀몰에서는 배냇밀 이유식 외에 저지 우유, 컨피던트 순산양분유·순산양유아식을 비롯해, 아기과자·간식, 조미료, 국·반찬, 건강기능식품까지 아이배냇에서 판매 중인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배냇밀 론칭 200일을 맞아 엄마들에게는 특별한 혜택을, 아이들에게는 보다 든든한 영양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엄마의 입장에서, 아이의 눈높이에서 아이먹거리 전문가들의 노하우로 만든 신선 배달이유식 배냇밀의 안전하고 맛있는 이유식과 함께 아이들이 건강한 환절기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민건 기자 dikihi@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