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보컬 그룹 노을, 2020 연말 투어 콘서트 ‘노을이 내린 밤’ 개최
상태바
“감성보컬 그룹 노을, 2020 연말 투어 콘서트 ‘노을이 내린 밤’ 개최
  • 오형석 기자
  • 승인 2020.10.13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연말은 ‘믿고 보는 노을 콘서트’와 함께!”
감성 보컬그룹 노을, 오는 11월부터 고양 시작으로 연말 투어 콘서트 개최!
2020 노을 연말투어 콘서트(자료 씨제스)

[시사매거진] 감성보컬 그룹 노을이 2020 연말 투어 콘서트 ‘노을이 내린 밤’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2019 노을 연말 투어 콘서트 ‘노을이 내린 밤’을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전국에 있는 관객들에게 귀호강을 선물한 노을이 오는 11월 21일부터 고양을 시작으로 서울, 전주, 창원, 광주, 부산 총 6개 도시에서 연말 투어 콘서트 ‘노을이 내린 밤’ 개최 소식을 알렸다.

오랫동안 노을의 무대를 기다렸던 팬들과 함께 따뜻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2020 노을 연말투어 콘서트(씨제스)

앞서, 노을(이상곤, 전우성, 나성호, 강균성)은 지난 연말에 진행한 투어 콘서트에서 전 지역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연말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다채로운 세트리스트로 전국에 있는 관객들을 사로잡은 바 있다.

특히, 노을의 독보적인 가창력과 하모니는 물론 꿀잼 보장 입담까지 더해져 이번에도 역시 ‘믿고 보는 노을 콘서트’다운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예상돼 관객들의 기대가 한층 더해지고 있다.
 
공연 관계자는 “2019 연말 투어 콘서트로 전 지역 올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은 노을의 ‘노을이 내일 밤’이 다시 개최된다.

노을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아름다운 하모니가 어우러져 따뜻하고 위로가 되는 무대 외에도 멤버들의 색다른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무대로 가득 채울 예정이다.

관객들과 함께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는 무대들로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2020 노을 연말 투어 콘서트 ‘노을이 내린 밤’의 티켓 판매는 오는 10월 19일(월) 오후 2시부터 티켓링크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11월 21일 고양 아람누리 아람극장에서 투어의 첫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오형석 기자 yonsei6862@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