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리, '심플리 케이팝' 무대서 신곡 ‘OOTD’ 선보일 예정

(사진_아이컨텍컴퍼니)

[시사매거진] 치어리더 겸 가수 김해리가 ‘심플리 케이팝’에 출연해, 신곡을 선보인다.

소속사 아이컨텍컴퍼니는 12일 오후 “김해리가 오는 17일 오후 방송되는 아리랑TV 음악프로그램 ‘심플리 케이팝(Simply K-Pop)’에 출연해 신곡  ‘OOTD’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김해리의 신곡 ‘OOTD’는 ‘오늘의 패션(Outfit Of The Day)’의 준말로, K팝에 힙합, 레게 느낌이 가미된 댄스 장르의 곡이다.

신곡은 ‘내 style대로 너를 만나러 나갈 거야’, ‘달콤하게 끌어당기는 d day good day’라는 노랫말처럼 여자들의 솔직하고 당당한 모습을 담은 이번 신곡은 김해리의 각오와 무대에 대한 자신감, 힘찬 에너지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이번 앨범은 MOT 레이블이 프로듀싱에 참여했으며, 워너원, 벤, 카드(KARD), 소유X정기고, 이우 등과 협업한 박정욱 작곡가와 워너원, 샤이니 등의 곡을 작업한 김준일, 정찬희 작곡가가 힘을 보태 퀄리티를 높였다.

오랜 시간 갈고 닦은 보컬과 대체불가한 퍼포먼스로 음악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김해리의 첫 싱글 ‘OOTD’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해리는 데뷔 활동과 더불어 프로야구 기아타이거즈와 K리그 전남 드래곤즈, 프로농구 안양KGC 인삼공사 치어리더로 대중을 찾을 계획이다.

여호수 기자 hosoo-1213@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