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발전․봉사, 환경, 경제발전, 효행․선행, 문화․체육 5개 부문 시상

제28대 강동구민대상

 

[시사매거진]강동구(구청장 이정훈)가 올해 강동을 빛낸 자랑스러운 얼굴, ‘제29대 강동구민대상‘ 후보자를 10월 30일까지 추천받는다.

강동구민대상은 밝고 건전한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노력해 온 각 부문별 공로자를 발굴해 그 뜻을 기리는 상으로 올해 29대째를 맞는다.

올해 강동구민대상은 ▲ 사회발전∙봉사, ▲ 환경, ▲ 경제발전, ▲ 효행∙선행, ▲ 문화∙체육 5개 부문에서 각 1명(또는 1팀)을 선정한다. 5년 이상 강동구에 거주(소재)한 개인 또는 단체면 누구나 후보가 될 수 있다.

구민대상 후보를 추천하고자 하는 자는 추천서 등 양식을 작성해 거주지 동주민센터 또는 구청 자치안전과로 제출하면 된다. 방문 또는 우편 접수 가능하며, 문의사항은 강동구청 자치안전과로 하면 된다.

수상자는 심사를 거쳐 12월 18일 강동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내년 1월 신년인사회에서 강동구청장이 직접 감사패를 시상한다. 아울러 향후 강동구의 각종 행사에 우선 초청되며, 구정 참여기회도 폭넓게 제공받을 수 있다.

구 관계자는 “주위에서 남달리 헌신∙봉사하면서 다른 사람에게 귀감이 되는 주민, 단체가 있으면 영광스러운 수상의 영예를 안을 수 있도록 적극 추천해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