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빌리프 베스트셀러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의 기존 용량 대비 1.5배 증량된 점보 사이즈 에디션

- 감각적인 일러스트가 담긴 디자인과 마사지 스톤이 함께 구성

빌리프_유쓰 크리에이터 에이지 넉다운 밤_세트컷

 

[시사매거진]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탄력을 잃은 피부에 강력한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를 선사하는 빌리프의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 점보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가 선보인 이번 에디션은 기존 용량대비 1.5배 증량된 점보 사이즈의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과 크롬 도금의 마사지 스톤을 함께 구성했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톡톡 튀는 색감과 독특한 드로잉으로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 김다예와 협업한 감각적인 제품 패키지가 돋보인다. 중력을 거슬러 올라가는 안티에이징 제품의 특성을 판타스틱한 열기구 축제의 현장으로 담아 높은 소장 가치를 선사한다.

출시 직후부터 빌리프의 베스트셀러 반열에 오른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은 피부 속 탄력을 개선하여 노화로 인해 세로로 처진 모공 길이 및 면적을 감소*시키고,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항산화 효과를 부여해 외부 유해 요소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주며, 고영양의 쫀쫀한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부드러운 벨벳 피부로 가꿔준다.

*인체적용시험 결과(2주간), 성인 여성 22명 대상 / ㈜피엔케이(일시적인 효과에 한함)

**인체적용시험 결과(4주간), 성인 남녀 20명 대상 / ㈜피엔케이

한편, 이번 에디션은 10월 한 달간 전국 빌리프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제품 상세정보

빌리프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 점보 리미티드 에디션 (75ml / 8만 8천원)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