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평창_올인클루시브 힐링여행

 

[시사매거진]휘닉스 평창 올인클루시브 상품이 가을을 맞이하여 고객들의 호평을 받으며 연일 인기다. 포레스트 파크의 푸른 숲 속에서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다양한 부대시설과 액티비티를 아무 고민 없이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는 휘닉스 평창의 획기적인 힐링여행 상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올인클루시브 상품은 프리미엄, 플러스, 베이직, 베이직 라이트 4가지 등급으로 나누어져 각 등급에 따라 다른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객실과 부대시설 등 고객이 직접 여행 취향에 맞게 선택해 구성할 수 있어 더욱 재미를 더한다.

휘닉스 평창의 올인클루시브 프리미엄 상품을 선택하면 여행 중 원하는 시간에 언제든지 식사를 할 수 있으며, 해발 1,050m의 몽블랑 정상에서 도시락을 즐길 수도 있다. 저녁 식사로는 온도 레스토랑의 디너 뷔페나 캠핑BBQ를 선택할 수 있어 여행지에서의 하루 식사를 고민하지 않아도 된다. 또한, 오후의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애프터눈 티 세트와 라이브 공연이 포함된 와인 마리아주 중 하나를 선택하면 알찬 하루를 보낼 수 있다. 저녁 식사를 제외한 올인클루시브 플러스 혹은 이보다 가벼운 구성의 베이직, 베이직 라이트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휘닉스 평창 올인클루시브 상품에는 몽블랑 정상으로 향하는 관광곤돌라, 아이들의 창의력 향상을 위한 키즈 플레이라운지, 오대산 입장권 등의 액티비티 5종 이용권이 공통으로 포함된다.

휘닉스 평창_올인클루시브 힐링여행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