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뷰티2’ 피부 속까지 전달하는 리포좀 집중 탐구
상태바
‘셀럽뷰티2’ 피부 속까지 전달하는 리포좀 집중 탐구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10.06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KBS Joy ‘셀럽뷰티2’의 시그니처 코너로 자리잡은 리뷰티에서는 전문가, 뷰티고관여자, MC들까지 모두 리뷰어가 된다.

‘리뷰티’ 코너는 화제가 되고 있는 뷰티 주제를 선정하고 가장 주목받고 있는 제품들을 모아 검증하는 코너다.

이번 리뷰티 주제는 ‘리포좀편’이다. 최근 화장품 업체에서 가장 주목하는 MZ세대가 고기능성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많다.

그 중에서도 리포좀에 대해 알아본다. 리포좀은 고기능성 화장품을 대표하는 기술로 화장품에 들어있는 유효성분을 피부에 더 빠르고 깊은 곳까지 전달해주는 역할을 하는 플랫폼이다. ‘셀럽뷰티2’에서는 고기능성 화장품 중 ‘리포좀’이 함유된 제품 3가지를 준비했다.

전문가는 사용감, 흡수력, 기능성, 자극도를 기준으로 3가지 제품을 최종 선정했다. 선정된 제품은 뷰티업계에 다양하게 활동하고 있는 뷰티고관여자 4명에게 전해지며 블라인드 테스트가 이루어졌다. 특히 테스트를 진행한 뷰티고관여자 션은 B제품에 대해 “두 가지 제품을 번갈아 사용해야 하는 방법이 번거롭게 느껴질 수 있지만 막상 사용했을 때 무겁지 않은 사용감이 좋았다”며 솔직한 평을 남겼다.

이어 뷰티고관여자 이현선은 “피부타입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이 좋았고 저자극이면서 은은한 향이 나서 계속 손이 갔다”며 긍정적인 평가를 이어갔다.

앞서 ‘맞춤 화장품’으로 모든 피부타입에 사용할 수 있어 반응이 좋았던 이 제품에 대해 혜린은 “리포좀에서 업그레이드됐다고 하니 케이뷰티의 기술력이 나날이 발전 하는게 느껴진다”고 소감을 전했다.

깐깐한 검증을 거친 리뷰티 “리포좀 편”의 제품들은 10월 07일 수요일 밤 오후 11시 50분 KBS Joy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