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모다아울렛이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특별 사은행사 ‘추석 선물 받으세요’를 진행한다.

모다아울렛에서 마련한 사은행사는 9월 24(목)일부터 10월 4일(일)까지 11일 간 진행된다. 7만원 이상 구매 시 즉시 사용 가능한 두툼 포인트를 5천원 증정하며 모다아울렛 포인트 회원이라면 누구나 다운로드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구매 금액별 감사 사은 선물을 마련했다. 10만 원 이상 구매 시 비말차단 KF-AD 마스크 5매 1SET를, 15만/30만/50만/100만 원 이상 구매 시 각각 5천/1만/2만/4만 원의 모다상품교환권을 지급한다. 벨라지오 키친타올, 강화유리 밀폐용기, 순 퓨어 30롤, 보랄 후라이팬, VEGA 인바디 체중계, 양수냄비 세트, 퀸메이드 퀵 스팀다리미, 차량용 공기청정기 등을 금액대별로 증정하며 당일 본인 구매 영수증에 한한다.

올해 추석은 모다아울렛 전 지점이 추석 당일에 정상 영업을 시행한다. 부평점을 제외한 전 지점은 오후 1시 개점하여 오후 9시까지 운영하며 부평점은 한 시간 이른 오후 8시 폐점이다.

모다아울렛 관계자는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맞아 많은 분들이 풍성한 한가위를 맞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사은행사를 마련했다"며 "코로나19로 다들 힘든 시기를 보내고 계시겠지만, 모다아울렛 추석 사은행사를 통해 조금이라도 넉넉하고 즐거운 추석 연휴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모다아울렛은 정부가 지급하는 2차 재난지원금 사용처로 현장 결제를 통한 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하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