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스케쳐스

[시사매거진]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 키즈(SKECHERS KIDS)가 20FW 플립킥스 신제품을 출시했다.

라이트 슈즈 아이템들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스케쳐스 키즈는 이번 시즌 트윙클토를 이을 하이탑 스팽글 ‘플립킥스’를 런칭하며 아이들의 눈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변신 신발’로 불리는 플립킥스는 하나의 신발이 두 가지의 분위기로 연출되는 장점이 있다. 신발 측면 부분에 촘촘하게 박혀 있는 스팽글을 쓸어 올리면 디자인이 바뀌어 눈에 띄는 재미 포인트를 제공하며, 발목까지 올라오는 하이탑 디자인이지만 밑창까지 내려오는 지퍼가 있어 신고 벗기 편하게 설계되었다.

또 고무 소재의 미끄럼방지 밑창은 활동적인 아이들에게 안정성을 제공하며, 경량성 중창을 탑재해 보행 시 충격을 완화해준다.

플립킥스는 3가지 디자인의 하이탑과 1가지의 로우탑 제품으로 출시되며, 9월 21일부터 10월 4일까지 스케쳐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케쳐스 키즈는 앞으로도 신규 매장 확대와 동시에 아이들이 편하고 즐겁게 신을 수 있는 아이템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스케쳐스 키즈의 새로운 변신 신발 플립킥스는 온라인몰과 스케쳐스 키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