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최근 코로나로 인한 언택트 시대를 맞이해서 집에서 TV로만 보는 홈쇼핑이 아닌 휴대폰 하나로 어디서든 볼 수 있는 ‘라이브쇼핑’ 방송으로 대한민국농수산이 사랑받고 있다.

대한민국농수산은 지난 라이브방송에 진행한 갓김치, 곱창 라이브방송에서도 방송시작 10분도 되지않아 준비된 물량이 품절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지난 27일 진행한 방송에는 대한민국농수산의 베스트셀러 해남 꿀 고구마 방송을 진행했으며 고객에게 가장 인기많고 먹기좋은 사이즈인 '특상' 사이즈를 방송 특가로 준비하여 방송을 진행했으며 방송 10분만에 주문건 1000개 이상 돌파하였다.

대한민국농수산 고유정마케팅 팀장은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만 만날 수 있는 9,900원이라는 초특가 가격과 무료배송 혜택으로 많은 고객님들의 관심과 구매로 이어지게 되었고, 방송중에 고객과 댓글로 실시간 소통하는 이벤트를 기획하여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게 되었다"고 한다.

또한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만큼 좋은 품질의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상품기획팀 공대형MD는 방송전 업체와의 지속적인 품질체크는 물론 구매 이후 고객만족도 및 사후관리 까지 확인하며 품질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대한민국농수산의 라이브 방송 상품 인기와 사랑에 힘입어 오는 10월 7일(수) 12시에는 특별히 개그우먼 조수연씨와 함께하는 라이브방송으로 10월 제철 수산물로 사랑받는 굴, 홍가리비 상품을 방송 특가로 준비하여 선보일 예정이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