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선선해진 날씨 속에서 건조한 피부를 호소하고 바디 로션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러나 피부보습제를 이용하여 건조함을 잡아 주기는 하지만 끈적이거나 답답하다는 이유로 바디 로션을 피하는 사람들도 있다. 샤워 후 로션을 바르지 않는다면 건조해져 피부 장벽이 무너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민감성 피부 화장품 브랜드 ‘스킨구하리’는 답답한 바디 로션을 싫어하는 사람들을 위한 가벼우면서도 풍부한 보습력을 가진 ‘ATL 릴리프로션’을 선보였다. 

스킨구하리 ‘ATL 릴리프로션’은 바른 후 즉각적으로 채워지는 풍부한 보습력으로 촉촉하고 편안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으며 끈적함과 미끄러움 없이 가볍게 흡수되어 부담 없이 바르기 좋은 데일리 로션이다. 

온천수를 사용한 ‘ATL 릴리프로션’은 비타민, 칼륨 등 풍부한 영양분을 함유하고 있는 히비스커스 꽃수까지 함유되어 있어 피부보습제로 유용하며 자극이 없어 유아로션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스킨구하리는 세라마이드엔피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장벽을 탄탄하게 가꿔주고 특허를 받은 펩타이드 성분 2종이 단백질 영양을 공급해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주는 ‘ATL 릴리프로션’은 끈점임이 없고 촉촉한 제형으로 몸 전신 뿐만 아니라 얼굴에도 사용 가능하며 선선한 날씨 뿐만 아니라 4계절 모두 구애 받지 않고 사용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한편 스킨구하리는 추석을 맞이하여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여 ATL 릴리프로션은 물론 다른 ATL라인 제품과 함께 여드름 완화에 도움을 주는 리바이브 테라피 라인을 기존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9월 30일부터 10월 7일까지 한주간 스킨구하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구매 가능하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