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 위에서 풍성한 추석 보내세요'

추석 당일에는 최소 1부제로 한정해 운영… 한가위 맞이 송편, 식혜 등 다양한 명절 음식 제공

떼제베CC, 전 코스 대상 드라이빙 캐디 선택 운영, 챌린지 코스 예약 팀 한정해 밴드 할인 적용

신라CC 박형식 대표, "방역수칙 지켜 모두가 즐겁고 안전한 한가위를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

신라컨트리클럽 코스 전경

 

[시사매거진]KMH그룹(회장 최상주)이 운영하는 여주 신라CC, 파주CC, 떼제베CC, 파가니카CC가 추석 연휴간 정상 운영하며 송편 나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라CC는 추석 연휴 기간 정상 운영하며 추석 당일에는 1부제로 70팀으로 운영한다. 또 대식당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가위를 맞아 송편을 제공할 예정이다.

파주CC와 떼제베CC 또한 연휴 기간 중 정상 운영하며 추석 당일에는 2부제로 각 78팀, 114팀으로 운영한다. 파주CC에서는 한가위 기념 송편 및 식혜를 제공할 예정이다. 떼제베CC는 추석 당일 챌린지 코스 예약 팀을 대상으로 밴드 할인이 적용되며 전 코스 대상 드라이빙 캐디 배치도 선택 가능하다.

KMH그룹이 위탁 운영 중인 파가니카CC는 추석 당일 1부제로 44팀 한정 운영한다. 또 송편과 명절반찬을 제공하고, 사전 예약 시 라운드 전 식사도 제공할 예정이다.

신라컨트리클럽 박형식 대표는 “보내주신 고객 성원에 힘입어 KMH의 명품 대중제 골프장들이 올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정상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며 “클럽하우스, 그늘집, 코스 등 모든 동선에서 내장객 및 임직원이 안전할 수 있도록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켜 모두가 즐겁고 안전한 한가위를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MH그룹은 여주 신라CC(27홀), 파주CC(18홀), 청주 떼제베CC(36홀)를 운영하고 있으며 춘천 파가니카CC(18홀)의 위탁 경영을 맡아 골프 대중화와 국내 골프 저변 확대를 목표로 노력해오고 있다. 이를 통해 신라CC와 떼제베CC는 ‘소비자 만족 10대 골프장’에 다수 선정된 바 있으며 파주CC는 ‘2019 대한민국 브랜드 스타 골프장 부문 브랜드 가치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