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일산가구단지에 위치한 수입매트리스 전문브랜드 '더슬립'은 템퍼매트리스 등 유명 수입 브랜드들을 프로모션가에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템퍼매트리스 전문 매장 '더슬립 일산점' 관계자는 "국내 최저가로 유명 매트리스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으며, 제품을 직접 누워보거나 앉아 보면서 구매할 수 있도록 돕고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며 "지속적인 관심에 힘입어 2020년 소비자 만족대상 가구(수입매트리스) 부문에서 대상의 영예를 안은 바 있다"고 전했다.

해당 업체는고객들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매장 내에 직원이 상주하고 있으며 1:1 상담을 통해 예산이나 디자인 고객 개인의 취향에 맞게 제품을 고를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더슬립' 일산 매장에서는 템퍼페딕, 씰리포스터피딕, 크라운쥬얼, 킹스다운 등 인기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를 직접 체험이 가능하다. 또한 '더슬립 일산점'은 수입매트리스와 함께 침대프레임들도 맞춤제작이 가능해 소비자가 직접 희망하는 소재나 사이즈, 디자인을 선정해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마진을 줄여 직수입으로 매트리스를 들여오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훨씬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의 수입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더슬립에서는 매트리스만큼이나 중요한 침대프레임 선택 시 고객의 요구사항에 맞춰 주문제작이 가능하기 때문에 슈퍼싱글 매트리스, 퀸침대 등 사이즈에 구애받지 않는 자유로운 선택이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나 제품의 정보나 가격 등 보다 상세한 내용들은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