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가죽소파의 명가인 ‘베니시모’ 용인점에서 추석을 맞이하여 자사의 제품들에 대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베니시모는 젊은 구성원들의 세련된 감각과 연륜 있는 장인들의 숙련된 경험이 담긴 제품들로 5가지 모드의 소파 구성, 10가지 원단, 50가지 컬러 구성 등으로 공간에 맞는 소파를 제안해 오고 있다.

주력으로 밀고 있는 상품은 ‘아쿠아클린 소파’, ‘샤무드 소파’, ‘리클라이너 소파’, ‘가죽 소파’ 등으로, 이번 행사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소파 쿠션 2개와 고급 메모리폼 목 베개 등의 추가 사은품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베니시모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그동안 비싼 가격 탓에 쉽게 구매하지 못했던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베니시모의 쇼파는 전국에 마련된 쇼파를 통해서 직접 확인할 수 있으니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베니시모는 방문기 후기 작성 시 특별 사은품(메모리폼·바디필로우) 증정 등의 이벤트와 함께 각 직영점 별 매장 전시소파 특별세일 및 고급 메모리폼 바디필로우 증정 등 풍성한 사은행사와 더불어 각 직영점별 매장 전시소파 특별 세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과 문의는 매장 직접 방문이나 대표전화, 홈페이지를 통해 더욱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