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파고다 토익학원 강남 대표토익팀인 스타토익이 9월 27일 정기토익 시험을 하루 앞두고 26일 토요일에 유튜브 “5분켈리” 채널을 통해 D-1 특강이 열린다.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으로 수강생들과의 대면이 어려워진 요즘 시기에 빠르게 발맞추어 그동안 매번 마감 행진을 이어 나가던 오프라인 특강을 유튜브 온라인 라이브 특강으로 진행하기로 한 것이다.

이번 특강은 27일 일요일 시행하는 9월 토익 정기시험을 대비하여 준비되었다. 스타토익 D-1특강은 선착순으로 매달 빠르게 신청이 마감되는 파고다 대표 특강이다. 특히 9월과 10월은 PEET 준비생들이 토익을 마지막으로 준비하는 기간으로 평소보다 더 많은 토익 수험생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특강 참석자 전원에게는 파고다 토익학원 강남 스타토익의 켈리정, 유나 신 강사가 지난 10년간 모든 정기시험을 응시하고 기출문제를 분석해 직접 제작한 ‘적중문제팩’이 제공된다. 매 달 진행되는 파고다 스타토익 D-1특강은 적중률 높은 문제 해설강의로 진행이 되며, 수강생뿐만 아니라 비수강생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총 3시간 동안 진행되는 ‘스타토익 유튜브 라이브 D-1 특강’은 실제 토익 정기시험에서 높은 적중률을 자랑하는 파고다 대표 인기 특강이며 접근성이 높아진 만큼 더 많은 수강생들이 관심을 가진다고 파고다 토익학원 강남 관계자는 전한다.

스타토익 켈리정, 유나신 강사는 수많은 고득점 수강생 배출로 그 강의력을 입증 받은 강사진으로, 8~900점 이상 고득점자를 가장 많이 배출하는 스타토익팀의 실제 수강후기를 파고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10월에도 토익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파고다 토익학원 강남 스타토익의 모든 강좌는 오프라인 현장 강의뿐 아니라 ‘온라인 클래스’로도 진행될 예정이다.

파고다 ‘온라인 클래스’는 오프라인에서 제공되는 수업과 혜택을 그대로 온라인으로 들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온라인 클래스’는 오프라인 수업 대비 30% 저렴한 수강료로 시간이나 장소의 제약없이 24시간 무한 수강 할 수 있으며 특히 스타토익 수강생들이 누릴 수 있는 혜택 중 하나인 “강의형 스터디” (60분 추가 무료 수업)도 온라인 라이브로 실시간 참여할 수 있다.

파고다 토익학원 강남 스타토익의 생생한 수강생 후기및 온라인 클래스와 관련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파고다 스타토익 강사진과의 직접적인 수업 상담이 필요하다면 카카오톡 "파고다스타토익" 채널로 쉽게 연락 또한 가능하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