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넷, 추석맞이 배냇밀 이유식 2+1 정기배송 이벤트 실시 [사진=아이배냇]

[시사매거진] 신선 배달이유식 브랜드 ‘배냇밀’을 운영 중인 아이배넷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10월 12일까지 배냇밀 이유식 정기배송 2+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배냇밀몰 전 고객은 준비기(4개월), 초기(6개월 전후), 중기(7~8개월), 후기 2식(9개월), 후기 3식(10개월), 병행기(11개월), 완료기(12~14개월) 등 전 단계 별로 1주 배송 횟수를 6일분(주 2회), 배송 기간을 2주 이상 선택하고 정기 배송 신청하면 1주분의 이유식(최대 18팩)을 무료로 추가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벤트 내용의 정기식단을 구매한 사람들 중 100명은 추첨을 통해 4만원 상당의 프롬맘 스킨케어 세트(젠틀 로션+무수 수딩 스틱 밤)를 받을 수 있다. '피부가 먹는 초유' 프롬맘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국내산 청정 초유를 활용한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로, 프롬맘이 보유한 초유의 영양을 그대로 살려내는 특허 기술은 세계 최초 국제 화장품 원료집(ICID)에 등재되기도 했다.

배냇밀 이유식은 추석 연휴에 따라 9월 30일부터 10월 5일까지, 한글날 연휴에 따라 10월 9일부터 12일까지 배송이 되지 않는다.

‘배냇밀’은 2012년 국내 산양유성분 100% '순산양분유'를 선보인 아이배냇이 론칭한 신선 배달이유식 브랜드로, 식품영양학을 전공한 이유식 플래너들이 엄마들과 1대1 상담을 진행하며, 아기 성장속도와 입맛, 성향을 꼼꼼히 파악하고, 정기식단 주문 시 특정한 알레르기 유발물질을 먹이지 않아야 하는 경우 다른 제품으로 대체 주문이 가능하도록 하는 등 체계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배냇밀몰에서는 이유식 외에도 컨피던트 순산양분유·순산양유아식을 비롯해, 아기과자·간식, 조미료, 국·반찬, 건강기능식품까지 아이배냇에서 판매 중인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육아로 지친 엄마들에게 혜택을 제공해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아이먹거리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담은 신선 배달이유식 ‘배냇밀’의 체계적이고 건강한 이유식과 함께, 엄마와 아이, 가족들이 모두 즐겁고 건강한 추석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민건 기자 dikihi@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