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삼다수, 도민과 함께 청렴 '콘텐츠' 공모전
상태바
제주삼다수, 도민과 함께 청렴 '콘텐츠' 공모전
  • 오형석 기자
  • 승인 2020.09.23 2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 개발공사 , 다음달 6일까지 반부패 실현 슬로건ㆍ수기 ㆍ사진 접수
제주특별자치도 개발공사
제주도개발공사(사장 김정학)가 범도민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제주도민을 대상으로 청렴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

[시사매거진/제주]  제주삼다수를 제조 판매하는 제주도개발공사(사장 김정학)는 윤리·인권헌장 선포에 이어 범도민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제주도민을 대상으로 청렴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참여와 관심으로 코로나19 극복! 반부패 실현’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청렴 콘텐츠 공모전은 제주도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오는 10월6일까지다.

공모 분야는 ▷청렴 슬로건 ▷청렴 수기 ▷청렴 사진 등 3가지다. 참여를 희망하는 도민은 공사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뒤 제작물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제출된 작품은 공사 내부 청렴지킴이들의 예비심사와 임직원 대상 선호도 1차 평가 후 내·외부 평가단의 심사를 거쳐 수상작이 선정된다. 공사는 분야별 최우수 1명, 우수 2명, 장려 3명 등 수상작 18편을 선정해 포상할 예정이다.

당선작은 10월 중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하고 개별 통보된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접수된 작품은 공사의 청렴·반부패 실천 목표와 방향에 대한 도민들의 소중한 의견으로 청렴 교육과 현수막·배너 제작 홍보, 청렴 문자 발송 등 공사의 청렴도 제고 업무에 활용할 계획이다.

한편 공모전에 참여한 모든 도민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또 예비심사를 통과하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마스크와 손세정제 등이 담긴 ‘코로나 위기 극복 청렴 키트’도 전달된다.

오형석 기자 yonsei6862@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