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윤지, 딸 라니와 함께 한 첫 영상 광고 공개! 소감 남달라…
바르기만 하는 화장품에서, 상상력 높이는 ‘플레이뷰티템’으로의 진화 보여

[시사매거진] ‘PLAY COLORS’를 슬로건으로 하는 프리미엄 어린이 화장품 브랜드 코코힐리(COCOHEALI)가 배우 이윤지와 딸 라니 모녀를 모델로 발탁한 후 함께한 첫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 영상은 코코힐리가 추구하는 방향인 ‘바르기만 하는 화장품에서, 상상력을 높이는 플레이뷰티템’으로의 진화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불러 일으킨다. 실제로 모델 라니는 코코힐리의 대표제품인 ‘큐브네일’로 꽃 아트를 그리며 촬영 관계자들의 박수갈채를 받기도 했다는 후문. 

코코힐리의 첫 브랜드 모델인 배우 이윤지는 ‘’딸 라니와 함께 한 영상광고 촬영이라 설레기도 했고, 라니가 주인공인 광고였던 만큼 배우라기 보다는 엄마로서 촬영에 임할 수 있어 의미가 남달랐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코코힐리 관계자는 “박은정 대표의 딸 셋이 기획자가 되어 만든 코코힐리의 일명 ‘가방 팩트’는 어린이들이 더 좋아하는 뷰티 아이템으로 이번 광고 촬영장에서 라니를 보고 더 확신을 갖게 되었으며, 집콕시대에 더 많은 아이들이 ‘플레이뷰티템’을 직접 체험 할 수 있으면 한다”고 밝혔다.

코코힐리는 광고 온에어를 기념으로 현재 전 품목 할인 프로모션을 시작했으며, 모델 이윤지 모녀가 광고 영상 중 입은 ‘모녀 목욕가운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의 이벤트를 9월 말까지 진행한다. 제품 프로모션과 이벤트는 공식 온라인 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