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시, 추석 명절 선물 ‘나주로컬푸드’어때요
상태바
나주시, 추석 명절 선물 ‘나주로컬푸드’어때요
  • 송상교 기자
  • 승인 2020.09.21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8~30일 추석 명절 로컬푸드 선물세트 특판전 운영
- 제로페이 이용자 소비자 쿠폰 증정 등 이벤트 다채
나주시는 "18일부터 30일까지 로컬푸드직매장 빛가람점, 금남점에서 ‘추석 명절 로컬푸드 선물세트 특판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사진_나주시청)
나주시는 "18일부터 30일까지 로컬푸드직매장 빛가람점, 금남점에서 ‘추석 명절 로컬푸드 선물세트 특판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사진_나주시청)

[시사매거진/광주전남] 나주시가 추석 연휴를 앞두고 신선하고 다양한 산지 농산물로 구성된 로컬푸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나주시(시장 강인규)는 "18일부터 30일까지 로컬푸드직매장 빛가람점, 금남점에서 ‘추석 명절 로컬푸드 선물세트 특판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나주로컬푸드 선물세트는 배·더덕·새싹인삼 등 지역 농산물과 농업인가공활성화센터 가공식품 등 50여개 상품으로 구성됐다.  

또 특판전 기간 동안 대한민국 농축산물 할인 캠페인 일환으로 ‘농산물 소비쿠폰 지원 사업’을 비롯한 다채로운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소비자 쿠폰은 나주로컬푸드 직매장 전 품목에 대해 소상공인 간편 결제 서비스인 ‘제로페이(zeropay)’로 상품을 구입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지급된다. 

일주일 간 누적 구입액(1만원 이상) 기준으로 2천원에서 1만원까지 차등 지급되며 5만원 이상 구매 시 개인당 최대 1만원의 모바일 쿠폰이 제공된다. 
 
이밖에도 나주배 선물세트(5kg이상) 구매 시 배즙 5봉을, 5만원 이상 로컬푸드 구매 고객에게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방역 마스크를 지급한다.  

특판전 세부 상품과 구입 가격은 나주로컬푸드 SNS(밴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주로컬푸드 밴드에서는 25일부터 10월 4일까지 ‘한가위 소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회원 각자의 소망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직매장 방문이 어려운 로컬푸드 소비자는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하면 된다. 

나주시 오색마을 쇼핑몰에서는 합리적 가격에 지역 우수 농특산물로 구성된 선물세트 택배 주문을 받고 있다. 

강인규 나주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 속 이상 저온현상, 집중호우, 태풍 피해 등으로 영농 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농업인들에게 큰 힘이 될 이번 추석 로컬푸드 특판전에 시민의 많은 관심과 애용을 부탁드린다”며 “소비자가 믿고 신뢰할 수 있는 로컬푸드 운영과 관리에 최선을 다해가겠다”고 밝혔다. 

송상교 기자  sklove77@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