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독서실·스터디카페 창업 '하우스터디' 충남당진, 구리갈매 신규개설 확정
상태바
프리미엄 독서실·스터디카페 창업 '하우스터디' 충남당진, 구리갈매 신규개설 확정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09.21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프리미엄 독서실창업과 무인 스터디카페 창업 선두주자, ㈜하우스터디가 충남 당진시 읍내동과 경기 구리시 갈매동에 신규 가맹점 개설소식 전했다. 하우스터디는 전국에 180개 이상의 가맹점을 개설, 운영하며 수험생들이 선호하는 학습공간으로 유명한 프랜차이즈 업체이다. 지난 몇 년간 하우스터디는 이러한 브랜드 파워를 쌓아 올리기 위해 다양한 방면의 연구 개발을 해왔고 전국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충하는 등 끊임없는 발전을 해 왔다.

특히 그 중에서도 이용자를 사로잡는 인테리어 시스템이 눈에 띄는데, 고급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한 하우스터디만의 독서실, 스터디카페 인테리어는 이용자와 예비창업자 모두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는 이용자가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는 공간을 구성하기 위하여 하우스터디가 다년간 연구를 거듭해 만들어온 결과이다.

하지만 아무리 유명한 프랜차이즈라도 시대의 흐름에 따라가지 못하면 도태되고 마는 것, 하우스터디는 최근 바뀐 언택트 매장운영 트렌드에도 완벽하게 적용 가능한 관리시스템을 구축하여 운영하고 있다. 하우스터디는 각 가맹점에 24시간 무인 운영관리시스템을 적용, 이용자와 운영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었다. 

이용자는 언제든지 원하는 시간에 하우스터디 매장에 설치된 무인 키오스크를 통해 원하는 좌석과 시간을 선택하여 결제할 수 있고, 운영자는 외부에서도 실시간으로 이용현황과 결제내역, 회원정보를 확인할 수 있기에 이용과 관리의 편리함을 두가지 모두를 충족하는 관리프로그램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하우스터디는 가맹점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위해 교육서비스 제공 등의 노력을 이어 나가고 있다. 새롭게 문을 열게 될 당진 스터디카페와 갈매 스터디카페에도 이러한 하우스터디의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프리미엄 학습공간의 대명사로 거듭나고 있는 하우스터디의 프리미엄 독서실과 24시 스터디카페, 이용자와 가맹점주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어 앞으로도 하우스터디의 인기가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하우스터디는 이번에 새롭게 개설될 충남 당진, 구리 갈매 지점을 거점으로 이 지역 일대의 가맹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