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브라운은 20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브라운 브랜드 데이’를 통해 추석을 맞아 브라운 물티슈 및 스킨케어, 마스크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판매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브랜드 데이에서는 국내산 비말 마스크인 KF-AD가 런칭하면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브라운 KF-AD마스크는 마스크가 일상화된 요즘, 숨쉬기 편한 마스크로 일상생활에서의 비말을 막는 국산 비말 마스크다. 국내에서 생산, 제조, 유통을 모두 맡고 있는 브라운 KF-AD마스크는 내피, 외피 모두 PH 소재로 이루어져 있다.

형광증백제 테스트, 프랄레이트 가소제 함량 테스트, 자외선 차단 성능 테스트, 알러지성 염료 함량 테스트, 아릴아민 24종 테스트 등 엄격한 기준을 가지고 있는 다양한 테스트를 통과한 브라운 KF-AD마스는 시원한 마스크, 귀안아픈 마스크, 새부리형 비말마스크로 많은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불어 브라운 마스크는 기존 일회용 제품들의 완성도가 떨어져 오랜 시간 사용이 어렵다는 점을 보완, 철심을 2개 삽입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모양을 잡으면 쉽게 그 모양이 흐트러지지 않게 하였다.

이외에도 20일에 진행되는 브라운 네이버 쇼핑 브랜드 데이에서는 유아 물티슈, 신생아 육아템, 출산준비물로 사랑받는 브라운 물티슈 베스트 셀러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신생아 태열 수딩젤, 보습력 좋은 아기로션, 아기 아토피 로션들을 찾는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아기크림, 아기썬크림 등 브라운 베이비 포 제로 피부 케어 제품 라인이 마련됐다. 특히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는 VIP 골드가 나올 예정이다.

브라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저희 제품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