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에서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는 소파는 온라인 구매보다 다양한 소재를 직접 확인하고 체험해볼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의 인기가 높다. 이에 오산가구단지, 동탄가구단지 등 다양한 가구 전문 단지들이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다양한 할인 이벤트와 제품을 직접 앉아보고 확인할 수 있는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수원가구단지에 위치한 ‘베니시모 수원동탄점’은 아쿠아클린소파부터 다양한 프리미엄 소파 전시품을 대상으로 특가 할인에 나섰다. 소비자감동지수 쇼파부문 1위에 선정된 기념으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현재 ‘베니시모 수원동탄점’은 △전시품 특가 할인 행사는 물론 쿠션 2+1, 바디필로우를 증정하는 △사은품 증정행사, △미국 수입매트리스 멀티숍인 ‘더슬립 수원동탄점’과 연동한 할인 이벤트와 △신혼가구 대상 5% 추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베니시모 수원동탄점은 유럽에 위치한 기업 안티큐어와 협업 생산한 아쿠아클린소파부터 최상급 천연 가죽으로 제작한 에닐린플러스 쇼파 등을 판매하고 있다.

베니시모의 아쿠아클린소파의 경우 가구 업계에서 보통 샤무드쇼파, 사하라소파와 비교하는데, 기능성과 프리미엄 소재 인증 부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소비자감동지수 쇼파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룬 바 있다.

특히 아쿠아클린쇼파는 국제 섬유 테스트 기관에서 진행하는 ‘OEKO-TEX 100’ 1등급을 인증한 것은 물론 FREE PFC 인증을 통해 친인체 인증을 받은 친환경 원단을 사용해 0~3세의 영·유아들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높은 안전성을 선보이고 있다.

베니시모 수원동탄점 관계자는 “매장 방문객들에게 아쿠아클린쇼파는 높은 인기 제품 중 하나이다. 인기가 높아지며 중국이나 터키 등 유럽 유통회사를 거치기만 하고 유럽산 프리미엄 원단이라고 속이는 업체들이 있어 제조국과 인증 확인은 필수다”며 “베니시모 아쿠아클린쇼파는 ISO 국제 표준인증을 받아 내구성 또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매장에서 상담을 통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