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동탄가구단지에 위치한 ‘더슬립 수원동탄점’이 2020년 소비자 감동 지수 가구부문 1위를 수상 하며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밀리매트리스 등 정품 수입매트리스들을 국내 최저가로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슬립 동탄점은 직수입으로 모든 제품이 국내로 들어오고 있어, 웨딩업체와 제휴를 맺지 않아 6~10% 마진을 절약할 수 있어 최저가로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 가능했으며, 더슬립 수원동탄점은 최저가 보상제를 실시하여 1년간 최저가에 대한 보상을 실시하고 있어 구매 안전성을 높였다.

또한 이번 행사에 추가로 진행되는 할인 프로모션에는 전시 프레임 최대 70% 할인 이벤트부터 입주가구 패키지, 신혼패키지, 자녀사랑패키지, 효도패키지 등 다양한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이와 함께 ‘베니시모 수원 동탄점’과의 연동 할인, 구매고객 포토리뷰 및 방문자리뷰 작성 시 추가 사은품 증정 등 구매 시 모든 이들에게 풍성한 사은품 증정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사은품 증정행사는 베개 2개, 방수커버 2개를 기본 증정하며 쿨링 방석, 강아지 방석, 바디필로우, 유아용 토퍼 세트 중 1개 선택이 가능해 총 5개의 사은품을 증정 이벤트 진행에 나섰다.

특히 창고형 매장으로 운영되는 특성으로 다양한 수입매트리스뿐만 아니라 원목프레임, 가죽프레임, 기능성 패브릭프레임, 모션베드, 패밀리프레임 등 사이즈와 소재들을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선택해 주문제작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더슬립 수원동탄점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는 최근 인기 입주 아파트로 알려진 송도 랜드마크시티 센트럴더샵, 마포구 공덕 SK Leaders VIEW, 서초구 센트럴 아이파크, 시흥 장현동 제일풍경채 등의 입주민부터 다양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어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진을 막기 위해 현재 예약방문제로 실시하고 있으며 예약한 손님에 한해 상담을 진행해 특정 시간에 고객들이 몰리는 것을 방지하고 하루 2회 환기 작업 및 1회 소독 진행하고 있다”며 “직원들 또한 고객들과 거리를 둬서 설명을 진행하고 손소독제와 위생장갑을 비치해 위생적인 매장 운영에 집중하고 있다, 불편함을 감수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예약 방문 후 구매 시 추가 할인도 적용되고 있으니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