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곡상인회에 마스크 2,000매 기부 등

광양시는 “광양시사랑나눔청년봉사단과 옥곡사랑청년회에서 14일 옥곡 5일 시장에서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사진_광양시청)

[시사매거진/광주전남] 광양시(시장 정현복)는 “광양시사랑나눔청년봉사단(대표 이국주)과 옥곡사랑청년회(회장 류재기)에서 14일 옥곡 5일 시장에서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지역사회 전파에 대한 주민들의 불안감이 고조되고 있는 상황에서 올바른 마스크 착용과 예방수칙에 대한 홍보를 위해 옥곡면과 광양시 청년단체, 유관기관 등 민관이 함께하는 뜻깊은 자리를 가졌다.

이날 캠페인에는 2개 단체 10여 명의 회원과 민병석 옥곡파출소장, 조현옥 광양시 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옥곡사랑청년회와 옥곡면사무소에서 보건용 마스크를 각 1,000매씩 옥곡상인회에 기증하고 시장 이용객과 면민들에게 마스크와 홍보 전단지 등을 나눠주었다.

광양시 사랑나눔청년봉사단은 “앞으로도 코로나19 위기극복을 위해 주민들과 함께 힘을 모아 안전한 옥곡, 안전한 광양시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서정옥 옥곡면장은 “마스크 착용은 선택이 아닌 필수다”며, “지역사회 전파 차단을 위해 면민들이 경각심을 갖고 마스크 착용에 적극 동참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상교 기자  sklove77@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