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대방건설 및 대방산업개발에서 동탄2신도시에 공급하는 ‘화성동탄1차 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이 오는 18일에 진행 된다고 밝혔다. 최초 분양가 대비 저렴한 분양가로 공개모집을 진행 할 예정이다. 오는 9월 18일(금) 시작하여 참여자들에게 여러 가지 혜택을 부여한다. 

SRT동탄역 인근에 있는 ‘화성동탄1차 대방디엠시티’는 동탄2신도시 핵심 축인 동탄대로와 동탄순환대로의 교차로에 있을 뿐 아니라, 사거리 코너변에 바로 위치하여 향후 차세대 대중교통이라 불리는 트램(계획)이 ‘화성동탄1차 대방디엠시티’를 중심으로 트램 역세권(계획)이 완성될 것으로 예상된다. 

분양 관계자는 "동탄대로와 동탄순환대로에 있어 접근성이 좋을 뿐 아니라, 향후 테크노밸리역(가칭)이 바로 앞에 들어오는 등 트램 역세권에 있어 시장의 관심이 집중되는 상업시설"이라고 말했다. 

‘화성동탄 1차 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은 유럽풍으로 특화 설계된 스트리트 상가로 일반적인 고층 박스형 상가와는 다르게 저층부에 상업시설을 배치하여 가시성 및 접근성을 높였으며 외부 유동 인구 유입이 쉬워 길목 상권을 선점하여 고객 유치에 강점을 나타낸다. 또한 동, 서, 남 어디든 접근이 용이하도록 설계 하였으며 쇼핑, 외식, 오락 및 문화 등 여가생활이 가능한 원스톱 상업시설로 기획되어 체류시간을 늘려 입점 상인들의 수익이 꾸준하고 안정적으로 발생 할 것으로 보인다.

지하1층~지상2층 총 114개 호실로 구성 되어 있으며 최고 44층, 총 721세대 단지의 입주민 고정 수요가 뒷받침 되고 있으며 첨단산업, 연구, 벤처시설이 복합된 수도권 최대 규모의 산업클러스터로 구축된 동탄 테크노밸리 내 위치하여 풍부한 광역 배후 수요를 갖추고 있다. 또한, 동탄 1기와 2기, 동탄 테크노밸리, 용인, 기흥과 연결된 중심 도로에 위치하여 풍부한 유동인구를 확보 하고 있어 일반 단지 내 상가보다 상권 활성화가 비교적 수월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화성동탄1차 대방디엠시티’ 오피스텔이 마감임박으로, 10실 한정 분양을 한다고 밝혔다. ‘화성동탄1차 대방디엠시티’는 초기 일정기간(2~5년)동안 임대가 되든 안 되든 월세수익을 보장한다.

대방건설 및 대방산업개발 직영으로 최대5년 임대수익보장제를 실시하고 있어 임대수익을 누릴 수 있고 공실에 대한 리스크 감소 시켰다. 또한 FCU, BI콤비냉장고, 드럼세탁기 등 다양한 오피스텔 풀 옵션 혜택을 한시적 무상으로 제공되며 및 중도금대출이자 무이자 제공 등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화성동탄1차 대방디엠시티’ 분양에 관한 추가적인 문의는 동탄대로 대방디엠시티 분양홍보관에서 상담이 가능하며 대표번호로 문의도 가능하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이 기사는 외부 제휴 콘텐츠로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