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비대면 선물 가능한 ‘카카오톡 선물하기’ 통해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와 ‘포켓스프링 베개’ 추석 선물 추천

[시사매거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으로 인해 언택트 시대가 도래했다. 특히,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가까운 친지나 소중한 이들을 만나기 어려운 이번 추석,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 위한 비대면 선물이 각광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에서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숙면에 대한 솔루션을 제안한다. 시몬스 침대는 비대면 트렌드에 맞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와 ‘포켓스프링 베개’ 선보이고 있다.

관계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접속 후 ‘시몬스’를 검색하거나, 홈 상단 ‘브랜드’ 탭의 ‘리빙/꽃배달’ 테마로 접속하면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인기 매트리스와, 시몬스 고유의 기술이 담긴 포켓스프링 베개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간편하고 빠르게 선물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으로, 추석을 앞두고 소중한 이에게 쉽고 빠르게 숙면을 선물해줄 수 있어 추석 선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시몬스는 전국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 시몬스 본사가 위탁 운영하는 ‘시몬스 맨션’ 및 전국 공식 대리점에서 시몬스페이를 실시 중이다. 이는 장기 카드 할부 수수료 전액을 시몬스 본사가 부담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12, 24, 36개월 중에서 선택해 일시불의 부담 없이 무이자로 프리미엄 침대를 구매할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